[자료제공 : 간드로메다]


간드로메다(GandromedA) 글로벌 첫 작품인 '삼국시대' OST의 보컬 오디션이 치열한 예선전을 거쳐 4인(백민지, 신현진, 우지연, 이은혜)의 본선 진출자가 확정된 가운데, 10월 12일(수)부터 최종 우승자를 가리기 위한 본선 투표를 시작하고, 게이머들의 열정적인 참여를 기다리고 있다.

이번 '삼국시대'의 OST 보컬 오디션은 간드로메다가 '삼국시대'를 더욱 매력적으로 만들어줄 OST를 완성하기 위해, 일반인 대상으로 숨겨진 단 하나의 목소리를 찾기 위해 마련한 캠페인이다. 본선 오디션 경연곡인 '봄날은 가네요'는 '삼국시대' OST의 메인 테마곡으로, 시대의 부름을 받고 출정한 남자를 기다리는 여인의 애절한 마음을 서사적이고, 서정적으로 표현하였으며, 일본과 대만 유저를 고려하여 K-pop과 J-pop이 절묘하게 녹아든 발라드이다.

본선투표는 오는 10월 19일까지, '삼국시대 OST 보컬 오디션' 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게이머들은 본선 진출자들의 음원을 듣고, 가장 매력적으로 들린 2명에게 투표하면 되고, 종료일 기준으로 가장 많은 득표를 기록한 1인이 최종 우승자로 확정된다.

또한, 이번 본선은 오디션 취지인 일반인 대상 캠페인과 공정한 선정에 입각하여 철저하게 실력으로만 투표가 진행되게 하였다. 실제 OST를 부른 본선 진출자를 알 수 없게 가명으로 처리하고, 후작업이 전혀 되지 않은 현장 라이브 음원을 공개했다. 4인의 본선 진출자들은 서로 다른 톤의 목소리와 창법을 가지고 있어 치열한 접전이 예상되는 가운데, 최종 우승자는 19일 이후 확인할 수 있을 예정이다.

단 하나의 목소리를 찾는 '삼국시대' OST의 보컬 오디션의 본선 투표와 '삼국시대'의 사전예약 정보 등 게임의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