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테니스계의 레전드인 '여제' 세레나 윌리엄스가 오버워치 리그 홍보 영상에 출연했다.

세레나 윌리엄스가 2016 블리즈컨에서 공개된 오버워치 리그 공식 홍보영상에 출연해 화제다. 세레나 윌리엄스는 1995년에 데뷔해 2016년 3월 기준 WTA 대회 단식부분 타이틀 획득 67회, WTA 대회 복식 부분 타이틀 획득 22회, 통산 상금 : 67,527,669 달러(한화 약 751억 4천 4백만원)이라는 경이로운 기록을 보유하며 역사상 가장 위대한 여자 테니스 선수로 평가받고 있다.

세레나 윌리엄스는 자신의 SNS에도 오버워치 리그 영상을 공개하며 "e스포츠는 정말 멋지다. 오버워치 리그와 함께해 매우 기쁘다. 영상에서 나를 찾아봐"라고 적기도 했다.

▲ 영상 캡쳐 장면


오버워치 리그의 초대 시즌은 2017년 시작되며, 팀에 선발된 선수들은 계약 기간 동안 기본 급여와 여러 혜택을 보장받게 되며, 지역 팬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오버워치 리그의 팀들은 각 지역의 주요 도시들을 대표하게 된다. 이들 지역 연고팀들이 공인되면, 팀과 선수의 성장 및 번영을 위한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공인 팀들은 리그 내에서 일정 기간 유지된다.

한편, 블리자드는 다음 달에 오버 워치 리그에 대한 공지 및 기타 관련 세부 사항, 추가 정보를 공개 할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