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전동해)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5종에서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는 게임은 ‘크라이’와 ‘원더5마스터즈’, ‘그랜드체이스M’, ‘강철의기사’, ‘괴리성밀리언아서’로, 출석부터 이벤트 던전 오픈, 핫타임, 아이템 제공 등 다양한 형태의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크라이’는 12월 22일부터 2017년 1월 5일까지 ‘고블린 사냥’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멀티 레이드와 영웅 레이드를 진행 시 등장하는 산타 고블린을 처치 시 신규 사역마 ‘루돌프’를 포함한 다양한 아이템이 들어있는 ‘크리스마스 선물 상자’를 지급한다. 더불어, 12월 24일과 25일에는 골드와 경험치 획득량 2배 증가되고 접속 시 추가로 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한, 오는 1월 6일까지 크라이 신규 유저에겐 ‘마왕 액세서리’를 비롯한 다양한 보상이 지급되며, 복귀 유저에겐 ‘마왕 풀세트’와 ‘초월 강화석’을 기존 유저에겐 ‘파멸장비 제작 재료’와 ‘초월 강화석’, ‘장비 강화 카드’를 지급할 예정이다.

이어, ‘원더5마스터즈’는 오는 29일까지 ’X-MAS’ 이벤트 던전을 오픈한다. 해당 던전은 스테이지마다 특정한 클리어 조건을 갖고 있으며, 이를 달성 시 ‘R석 제련석’, ‘이벤트 상자’ 등 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다음으로, ‘그랜드체이스M’은 오는 12월 29일까지 ‘산타의 선물상자’ 아이템 제작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접속 유지 보상을 통해 산타의 선물 상자 도안을 얻을 수 있으며, 탐험 및 미궁에서 드랍되는 재료를 합쳐, ‘젬’, ‘초월 슬라임’ 등이 들어 있는 ‘산타의 선물상자’를 제작할 수 있다.

이밖에, ‘강철의기사’는 12월 24일부터 1월 1일까지 매일 ‘X-MAS 스페셜 패키지’, ‘X-MAS 이브’ 등 다양한 아이템과 동료를 순차적으로 지급하고, 24일과 25일, 31일에는 게임 내 경험치와 골드 획득량이 3배로 상승 적용될 예정이다.

끝으로, ‘괴리성밀리언아서’는 12월 24일부터 25일 눈이 내리는 여부에 따라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크리스탈이 제공되며, 이벤트 기간에만 특별 강적 ‘석탈해’가 등장할 예정이다

아이덴티티모바일 모바일사업본부 장중선 본부장은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라며, “총 5개 게임에서 진행되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혜택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