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패션앤페이]


게임 퍼블리셔 '패션앤페이'는 '퓨어스카이'가 개발한 몽환적인 그래픽의 퍼즐 러닝 게임 '드림 런 앨리스'를 구글 플레이에 출시한다고 오늘(23일) 밝혔다.

'드림 런 앨리스'는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게임이지만, 기존의 양산형 게임들과 차별화를 둔 점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풀 3D로 구현되었지만 추가 다운로드 조차 없는 낮은 용량은 '드림 런 앨리스'의 진입장벽을 확연히 낮추고 있고, 힐링 게임으로써의 독보적인 방식을 고수한다는 점에 국내외 게이머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드림 런 앨리스'의 완전 무료라는 특징은 과금이 주는 불쾌감을 사용자로부터 완전히 지워버리는 효과를 가져올 것으로 예상되며, 단순하지만 몰입도 높은 게임성, 몽환적인 게임 배경은 이 시대의 치열한 일상에서 조금이나마 치유 받는 느낌을 주기에 충분할 것으로 기대된다.

'드림 런 앨리스'는 23일 구글 플레이 스토어 출시를 시작으로 연내 전 애플 앱스토어 마켓을 통해도 서비스 예정이며, 금번 글로벌 출시를 기념해 다운로드 한 전원은 추가 게임 재화를 획득한 상태로 게임을 진행할 수 있다.

한편, '드림 런 앨리스'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며, 게임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