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CFK]
대한민국의 게임 개발사이자 게임 전문 퍼블리셔인 CFK에서 직접 개발한 신작 액션 게임 「WONDER BOY RETURNS」가 PS4로 발매된다.
WONDER BOY는 1986년 Escape(현재의 Westone Bit Entertainment)에서 개발했던 횡스크롤 액션 아케이드 게임으로 주인공인 보이가, 사로잡힌 연인 티나를 구출하기 위해 분주히 활약하는 게임이다. 직관적인 플레이 방법과 절묘한 난이도로 높은 인기를 구가했으며, 그 인기를 통해 이후에도 다양한 기종으로 이식되었던, 비디오 게임의 한 시대를 풍미했던 명작이다.
■ HD 리메이크
「WONDER BOY RETURNS」는 원작 WONDER BOY를 잘 모르는 신규 유저에게도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주인공 및 티나, 각종 몬스터들을 최신 트렌드에 맞춰 새롭게 디자인했다. 또한, 부드러운 움직임을 구현하면서 다양한 연출 및 여러 가지 추가 요소를 더해, 새로운 모습으로 거듭난 작품이다.
■ 게임의 특징
원더보이 리턴즈는 점프로 장애물을 피해가며 아이템을 얻고, 적을 무찌르며 전진하는 정통파 횡스크롤 액션 게임이다. 체력이 전부 소진되기 전에 음식 아이템으로 체력을 회복해가며 서둘러 진행해야 하는 게임으로, 스테이지 도중에 등장하는 스케이트 보드에 올라타면 좀 더 빠른 스피드로 진행이 가능하다.
■ 다양한 스테이지와 새로운 몬스터
원작에 있던 스테이지 이외에도 오리지널 추가 스테이지와 신규 몬스터를 추가해 게임의 볼륨을 UP! 다양한 몬스터와 장애물들이 플레이어를 기다리고 있다. 여기에, 새로 추가된 보스들은 각자 다른 공격 패턴을 가지고 있어 공략하는 재미와 함께, 새로운 느낌으로 즐길 수 있다.
■ 플레이어블 캐릭터 추가
이번 작의 오리지널 추가 요소이자 신 캐릭터로서 보이의 여자친구인 「티나」가 게임 내에 등장한다. 여기에 원작의 그래픽을 그대로 재현한 클래식 버전의 「보이」도 등장한다. 티나와 클래식 보이는 게임 내에서 특정 조건을 만족시키면 바로 사용할 수 있다.
「WONDER BOY RETURNS」는 2017년 1월 19일에 모든 아시아 지역에 출시 예정이다. 가격은 16,000원으로, 출시를 기념해 2017년 2월 9일까지 게임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분께 특별히 제작된 PS4전용 테마를 제공한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최신 소식은 WONDER BOY RETURNS의 공식 트위터(https://twitter.com/CFK_NEWS)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wonderboyreturns). 그리고 공식 홈페이지(http://www.cfk.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벤 주요 뉴스
▶ [경기뉴스] LPL 1위 BLG의 힘... T1 3:1로 제압 성공 [104] | 김홍제 (Koer@inven.co.kr) | 05-12 |
▶ [뉴스] 스팀 접속 막힌 베트남, 정부 승인 받아야?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2 |
▶ [뉴스] 바하, 울티마, 심시티... 라인업 '미친' 명예의 전당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1 |
▶ [뉴스]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구글플레이 매출 3위 .. [12]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11 |
▶ [뉴스] 헬다이버즈에 고오쓰도, 스팀판 '못 사는' 나라들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1 |
▶ [경기뉴스] 믿고 보는 '기산테-쵸르키'...젠지, 3:2로 TES 제압 [86] | 신연재 (Arra@inven.co.kr) | 05-11 |
▶ [뉴스] 스토익, "2024년, VR 시장에 다시 기회가 왔다" [4]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5-10 |
▶ [뉴스] 시프트업, 예비심사 통과로 연내 상장 청신호 [8] | 윤서호,이두현 (desk@inven.co.kr) | 05-10 |
▶ [뉴스] 로블록스, 1분기 매출 전년 동기 대비 22% 증가...주가.. [1]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10 |
▶ [뉴스] 젤다 검의 시련 못 깼다면, '마스터 소드'를 사면 된다 [4]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0 |
▶ [뉴스] 한국 시장 삼키는 키우기는 정말 '캐주얼한가' [7]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0 |
▶ [뉴스] 네이버 "라인야후, 모든 가능성 열고 소프트뱅크와 협.. [12]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10 |
▶ [리뷰] 짱구야 ‘진짜’ 노올자~ 탄광마을의 흰둥이 [8]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0 |
▶ [뉴스] 손실 늘어난 유니티, 1분기 매출 6,289억 원 기록 [1]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10 |
▶ [뉴스] 컴투스 그룹, 경영효율화 성과 나타난 1분기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