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라인게임즈가 서비스하는 인기 턴제RPG 게임 ‘무신조자룡’이 어제 (23일) 천년강시 코스튬을 공개했다.

이번에 업데이트 된 천년강시 코스튬은 단순히 매혹적이고 신비스러운 이미지를 연출할 뿐만이 아니라 생명력과 공격력을 증가시켜준다.

새롭게 추가된 신규 무장 ‘여몽’은 두건으로 눈을 가려 수도사 느낌이 물씬 나는 오나라의 무장으로 매 턴마다 생명력이 낮은 아군에게 최대 생명력의 50% 보호막을 생성하는 강인한 모습을 보여준다. 또한 일반 공격 시 80% 확률로 상대팀의 버프 효과를 제거하는 등 다양한 공격을 펼칠 수 있다.

한편, ‘무신조자룡’은 다가오는 설을 맞아 이용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1월 23일 (월)부터 일주일 동안 설 연휴 드랍이벤트를 진행하며 게임 안에서 얻게 된 떡국재료를 사용해 희귀 전설장비팩, 희귀 전설무장팩, 기린 펫패키지 등 다양한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다.

무신조자룡 관계자는 "많은 유저 분들이 꾸준히 즐길 수 있도록 신규 코스튬과 신규 무장을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설날 떡국 이벤트도 재미있게 즐겨주시고,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무신조자룡’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