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지금 참여하세요!" 오버워치, 전세계 플레이어 수 2,500만명 돌파
윤홍만 기자 (Nowl@inven.co.kr)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는 자사의 팀 기반 슈팅 게임, '오버워치(Overwatch™)'의 글로벌 유저 수가 2,500만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록은 지난 2016년 10월 12일 전세계 플레이어 수 2,000만명을 돌파한데 이어 약 3개월만에 달성한 것으로 게임의 인기가 점점 더해가고 있음을 보여주는 것이다. 오버워치는 5월 24일에 출시되어 게임 출시 약 10일만에 700만명 이상의 플레이어들이 게임에 합류한 것을 시작으로 6월 15일에는 전세계 플레이어 수 1,000만을, 그리고 8월 5일에는 1,500만을 돌파했다고 발표한 바 있다.
한편 오버워치는 2월 14일(화)까지2017년 정유년(丁酉年)새해를 기념하는 기간 한정 이벤트 ‘붉은 닭의 해’를 진행 중이다. 플레이어들은 폭죽상자를 연상케 하는 디자인의 전리품 상자를 통해 꽃가마 디바(D.Va), 윈스턴(오공), 젠야타(삼장), 로드호그(팔계), 라인하르트(오정) 스킨을 포함, 붉은 닭의 해 테마의 스프레이, 감정 표현, 승리 포즈, 하이라이트 연출, 플레이어 아이콘과 다양한 스킨 등 이벤트 기간에만 제공되는 다양하고 새로운 수집품들을 얻을 수 있으며 깃발을 뺏고 뺏기며 승부를 겨루는 난투,‘깃발 들고 후다닭’을 즐길 수 있다.
오버워치는 Windows® PC, PlayStation™ 4그리고 Xbox One를 통해 즐길 수 있으며 한국에서 15세 이용가로 출시되었다.오버워치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오버워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인벤 주요 뉴스
▶ [경기뉴스] LPL 1위 BLG의 힘... T1 3:1로 제압 성공 [104] | 김홍제 (Koer@inven.co.kr) | 05-12 |
▶ [뉴스] 스팀 접속 막힌 베트남, 정부 승인 받아야?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2 |
▶ [뉴스] 바하, 울티마, 심시티... 라인업 '미친' 명예의 전당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1 |
▶ [뉴스]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구글플레이 매출 3위 .. [12]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11 |
▶ [뉴스] 헬다이버즈에 고오쓰도, 스팀판 '못 사는' 나라들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1 |
▶ [경기뉴스] 믿고 보는 '기산테-쵸르키'...젠지, 3:2로 TES 제압 [86] | 신연재 (Arra@inven.co.kr) | 05-11 |
▶ [뉴스] 스토익, "2024년, VR 시장에 다시 기회가 왔다" [4]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5-10 |
▶ [뉴스] 시프트업, 예비심사 통과로 연내 상장 청신호 [8] | 윤서호,이두현 (desk@inven.co.kr) | 05-10 |
▶ [뉴스] 로블록스, 1분기 매출 전년 동기 대비 22% 증가...주가.. [1]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10 |
▶ [뉴스] 젤다 검의 시련 못 깼다면, '마스터 소드'를 사면 된다 [4]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0 |
▶ [뉴스] 한국 시장 삼키는 키우기는 정말 '캐주얼한가' [7]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0 |
▶ [뉴스] 네이버 "라인야후, 모든 가능성 열고 소프트뱅크와 협.. [12]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10 |
▶ [리뷰] 짱구야 ‘진짜’ 노올자~ 탄광마을의 흰둥이 [8]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0 |
▶ [뉴스] 손실 늘어난 유니티, 1분기 매출 6,289억 원 기록 [1]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10 |
▶ [뉴스] 컴투스 그룹, 경영효율화 성과 나타난 1분기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