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오스의 서버 통합이 3월 8일(수) 진행된다. 레비나와 이둔, 로키와 헬렌이 합쳐지고 신규 서버인 빌헬미나는 이번 통합에서 제외되어 총 3개의 서버가 유지된다. 이번 서버 통합은 2월 2일(목)부터 2월 10일(금)까지 진행된 설문 조사 결과와 그간 유저들의 의견이 반영되었다.

레비나와 이둔이 합쳐지는 A 서버와 로키와 헬렌이 합쳐지는 B 서버의 경우 서버 이름이 변경될 수 있으며, 빌헬미나는 그대로 유지된다. 통합 서버의 이름 변경에 대해서는 추후 별도의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버 통합 이전에 생성된 모든 캐릭터의 정보는 서버가 통합되어도 그대로 유지되며, 캐릭터명과 획득한 호칭 및 업적, 보유한 아이템 역시 모두 이전된다. 길드가 보유한 모든 정보 역시 동일하게 이전되며, 통합되는 서버에서 길드 경험치에 따라 자동으로 랭킹이 부여된다. 단, 서버 통합이 진행된 이후 이전 게임 데이터로 복구는 지원되지 않는다.

설문 조사 결과 역시 공개되었는데, 총 1,000여 명의 유저들이 참여했으며 이 중 85%가 서버 통합에 찬성한 것으로 나타났다. 참여자들이 현재 플레이 중인 서버는 레비나가 37%로 가장 많았고, 캐릭터 레벨 대는 70~74레벨이 55%를 차지했다. 그 외 월드 통합을 찬성하는 이유로는 좀 더 많은 사람들과 플레이를 하고 싶다가 93%로 압도적인 결과를 보였다.

카카오게임즈측은 "향후 업데이트 방향을 고려해 서버 통합을 최대한 빠르게 진행하기로 했으며, 공개된 내용 외 서버 통합에 대한 상세 안내는 빠른 시일 내 공지를 통해 다시 안내하겠다"고 밝혔다. 서버 통합과 설문 조사 결과에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에오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