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크로스쇼크 ]


펀라이즈스튜디오(대표 김일석, 이하 펀라이즈)는 MoMo Games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게임 ‘열혈삼국지 모바일’(이하 ‘열혈삼국지)에서 공동구매 이벤트를 금일 17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열혈삼국지’는 유명한 삼국지 시대를 배경으로 한 수집형 RPG 모바일게임으로 24시간 자동사냥을 통해 쉬지 않고 레벨업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다양한 삼국지 캐릭터 수집이 가능하며 해당 캐릭터를 게임을 꺼둔 상태에서도 나만의 캐릭터가 계속 성장시켜 나갈 수 있다.

메인던전, 안방치국, 월드보스 등의 ‘PVE모드’, 지략과 전략이 중시되는 ‘배수일전’, 전체서버의 모든 유저가 대결하는 최대규모의 PVP모드, 그리고 전체서버 길드전이 펼쳐지는 GVG까지 방대하고 다양한 컨텐츠를 직접 플레이할 수 있다.

정식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열혈삼국지’는 보답차원에서 공동구매 이벤트를 실시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공동구매 이벤트는 레벨 30이상부터 참여가 가능하며 이벤트 기간 여러 아이템을 세일하여 판매한다(구매 후 원보를 돌려주는 방식) 구매한 인원수가 많을수록 돌려주는 보너스는 증가한다.

또한 구매 시 일정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는데 해당 포인트로 공동구매 포인트 상점에서 아이템 교환이 가능하며 매일 자정 초기화 된다. 현재 ‘열혈삼국지’는 구글플레이 및 원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iOS는 출시 준비 중이다.

‘열혈삼국지’ 공동구매 이벤트 관련된 내용은 공식카페를 통해서 자세히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