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위드피알 ]


스카이라인게임즈는 MMORPG ‘군왕’의 국내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시작하고 홍보모델 배우 ‘윤균상’의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고 29일 밝혔다.

‘군왕’은 지난해 심천 모바일 게임 연말 정산에서 ‘2016 Golden dog Award’를 수상하는 등 게임성을 인정 받았으며, 텐센트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3개월 연속 매출 10위안에 랭크된 바 있다.

앞서 국내에서 진행한 베타 테스트에서는 ‘라디오방송’ 시스템 등 차별화된 콘텐츠와 국내 모바일 MMORPG에서 최초로 구현한 마상 전투 시스템 등이 호평을 얻은 바 있다.

특히 40레벨 달성 시 참여할 수 있는 ‘국가전’ 시스템은 최대 6,000명까지 참여할 수 있는 등 스케일이 다른 대규모 전투는 출시 전부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또한 레벨을 점핑 시키는 ‘도움’ 시스템으로 누구나 쉽게 레벨을 올릴 수 있으며, 장비승급과 합성을 통해 전투력이 상승, 경쟁심을 고취시킨다.

이밖에 게임 중간 노출되는 미니퀴즈와 화면 드래그 앤 드롭을 통해 360도 다양한 시각으로 즐길 수 있는 콘텐츠는 지루함을 해소시켜 준다.

사전예약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삼성 갤럭시 탭 A6, 내셔널지오그래픽 후드 등 풍성한 보상이 제공된다. ‘군왕’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