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대학교 미래교육원 스마트미디어 교육센터(이하 SMEC)는 금일(6일) 연세대학교 한국어학당 소강당에서 GNS그룹과 전략적 업무 협약(MOU)을 체결식을 갖고, GNS가 출시 준비중인 GREEGO App에 대한 디자인 공모전 시상식을 진행했다.

이날 진행된 업무 협약 체결식에는 GNS그룹의 Harrison Oh(오희영) 회장과 TK CHO(조태국) CEO, GREEGO 프로젝트에 직접 투자중인 (주)C&K파트너스의 김군중 대표 및 SMEC 그래픽웹툰과정 김종래 교수 등이 참석했다.

GNS 그룹이 준비중인 GREEGO App은 북미 지역 내 실시간 대리운전 서비스 어플리케이션으로, 한국에서 보편적인 대리운전 서비스를 토대로 운전기사/고객 평점 서비스 및 자동결제 시스템, 자체 인공지능 시스템 등을 적용해 2017년 내 정식 서비스를 목표로 개발중이다.

SMEC 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디자인 공모전을 통해, GREEGO App의 로고와 테마(Theme), Splash 이미지 및 지도상 마커 등에 대한 디자인이 공모되었다. 또한, 이날 시상식에는 참가상 총 15명과 최우수상 1인에 대한 시상이 진행되었으며, 참가상 수상자는 5만원 상품권이, 최우수상 수상자에게는 장학금 100만 원이 각각 부상으로 주어졌다. 한편 시상 및 상금 수여에는 GNS그룹의 TK CHO(조태국) CEO가 직접 참여하였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GNS그룹 Harrison Oh(오희영)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적극적으로 디자인 공모에 참여해 주신 SMEC 학생들의 디자인이 GREEGO App의 디자인으로 선정됨으로써, 앞으로 SMEC 학생들이 미국에 진출하는 작은 시작이 되기를 바란다"며, "오늘을 시작으로 SMEC 학생 여러분이 더 넓은 디지털 미디어 및 4차 산업의 선두 주자가 될 수 있도록 GNS 또한 좋은 기회와 더 넓은 시장으로서 진출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전했다.

▲ 인사말을 맡은 GNS Harrison Oh(오희영) 회장

▲ GNS TK CHO(조태국) CEO(왼쪽)와 공모전 최우수상을 수상한 오두영 학생(오른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