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파티게임즈
스타일링 게임 '아이러브니키 for Kakao(이하 아이러브니키)'와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가 손을 잡았다.
카카오와 ㈜파티게임즈는 공동 서비스 게임 '아이러브니키'가 에뛰드하우스와의 제휴를 통해 4월 말까지 크로스 마케팅을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오는 30일까지 '아이러브니키'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게임 내에서 사용 중인 닉네임과 회원번호를 입력하는 유저 전원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경품은 에뛰드하우스 온라인몰에서 사용 가능한 1만원 제품교환권, 5천원 제품교환권, 3천원 제품교환권과 온라인몰,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 할 수 있는 20% 할인쿠폰 중 즉시 추첨을 통해 지급한다.
경품의 내용은 이벤트 응모 후 '아이러브니키'에 접속해 우편함에서 확인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는 계정당 1회 가능하다.
파티게임즈 사업팀 이승욱 팀장은 “'아이러브니키'는 패션, 뷰티 스타일링을 소재로 10대~20대 여성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으며, 에뛰드하우스는 트렌디한 화장품으로 20대 여성을 주력 구매 층으로 보유하고 있다”며, “주요 타깃이 일치하는 두 브랜드가 만난 만큼 높은 시너지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아이러브니키'와 에뛰드하우스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이원만 총괄 디렉터, 던전앤파이터 떠난다 [1] | 윤홍만 (Nowl@inven.co.kr) | 05-27 |
▶ [뉴스] 메이플스토리 여름 쇼케이스, 6월 8일 ON AIR [1] | 양예찬 (noori@inven.co.kr) | 05-27 |
▶ [순위] 스무 살 된 '판타지 라이프', 마비노기 6계단 상승 [8] | 김규만 (Frann@inven.co.kr) | 05-27 |
▶ [뉴스] 베트남 하노이에 '데프트' 나서자, 10만 명 모였다 [14]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7 |
▶ [뉴스] 한국 진출 본격화 아야네오, "15% 매출의 중요한 시장.. [10] | 윤홍만 (Nowl@inven.co.kr) | 05-27 |
▶ [동영상] 싸우는 젊은 총리, 철권8 '리디아 소비에스카' 트레일.. [0]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5-27 |
▶ [동영상] 탄식과 비명 자아내는 ALTF4 후속작, '아이 돈트 폴' [3]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5-27 |
▶ [리뷰] 작고 가볍고 예쁜 안드로이드 UMPC - 아야네오 포켓 S [0] | 양영석 (Lavii@inven.co.kr) | 05-27 |
▶ [포토] 어떤 추억은 돈으로 살 수 있다, 20회 맞은 레트로 장.. [6]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6 |
▶ [뉴스] 기업형으로 진화한 '게임핵'...게임위, 5년간 26,925건.. [4]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6 |
▶ [포토] e스포츠부터 야시장까지, PlayX4 채운 '이터널 리턴'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5 |
▶ [칼럼] 지금의 '게임 장르 구분', 최선인가? [15] | 정재훈 (Laffa@inven.co.kr) | 05-25 |
▶ [포토] 1.5주년 맞은 '니케' "지휘관을 만나서 다행이에요" [2]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25 |
▶ [뉴스] 라이엇, 페이커 헌정 '불멸의 전설 아리' 스킨 공개 [102]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5 |
▶ [인터뷰] 이제는 콘솔에 도전하는 '마녀의 샘R' [27] | 양영석 (Lavii@inven.co.kr) | 05-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