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4일(수) 블레스는 엘피스 신규 통합 서버를 오픈하며 기존에 있던 2개의 서버를 모두 합쳤다. 떨어져 있던 모든 유저가 하나로 모인 기념으로 요일 버프 및 드랍량 2배 증가 등 블레스는 4가지 이벤트를 준비했다.

첫 번째 이벤트는 3일만 접속해도 회색냥 머리 장식, 왕실 연금술사의 걸작 움브라 공중 탈 것 기간제를 지급한다. 또한, 요일마다 경험치, 숙련도 경험치, 영향력 등 버프 이벤트가 적용된다.

다음 이벤트는 매일 8시 레이드 몬스터를 처치하면 영웅 룬 행운 상자를 얻을 수 있다. 금, 토, 일에는 던전 아이템 드랍량이 2배가 되며 파탈라 폐허, 전사왕의 무덤, 우르다타 전쟁 요새가 대상 던전이다.

마지막 이벤트는 통치계약과 수도쟁탈전을 진행하는 길드를 위해 다양한 선물을 지급한다. 통치계약에 성공한 길드는 길드 전체에게 통치점수 1만점과 공중 탈 것 1일! 수도쟁탈전에 성공한 길드는 통치 점수 2만점과 공중 탈것 7일, 길드장에겐 찬란한 라체르타 황금 꾸러미를 지급한다.


▲ 서버 통합 기념으로 이벤트 진행!



■ 이벤트1, 3일만 접속해도 100% 선물 증정! 6월 14일 ~ 6월 27일

6월 14일부터 20일 중 3일간 접속하면 회색냥 머리 장식(7일)을 지급한다. 그리고 6월 21일부터 27일 중 3일간 접속시 왕실 연금술사의 걸작 움브라(7일)을 얻을 수 있다.

그리고 매일매일 다른 혜택을 받는 레인보우 버프 UP도 적용된다. 월요일 명예, 길드 영향력, 길드 경험치 증가의 전투의 날, 화요일은 모험점수, 사냥 골드 획득량, 사냥 경험치 등 탐험/조련의 날이 적용된다.

금, 토, 일요일은 풍요의 날로 지정되며 접속시 보급품 행운 상자 지급, 명예점수 100% 증가와 이동속도 증가, 모험점수 증가와 길드 경험치 증가 등 모든 혜택을 얻는 날이 된다.

※이벤트 유의사항

- 접속 선물은 이벤트 기간 동안 3일 이상 접속하였을 때 수령대기 물품함으로 지급되며, 수령가능한 기간은 7일입니다.
- 레인보우 버프는 게임 접속 시 이벤트 기간 동안 해당 요일에 맞는 버프가 적용되며, PC방 혜택 버프와 중첩되어 적용됩니다.


▲ 귀여운 회색냥을 준다!

▲ 요일마다 다양한 버프가 제공된다.



■ 이벤트2, 레이드 하고 행운상자 얻자! 6월 14일 ~ 6월 27일

쿠아트란, 멜라지움, 브로카디아 레이드 몬스터를 잡아 기여도를 쌓으면 영웅 룬을 얻을 수 있다. 매일 20시, 6월 27일까지 이벤트 기간동안 보스 몬스터 3종은 HP 50% 하향이며 1등급 기여도를 달성하면 영웅 룬 행운 상자 6개를 얻는다.

추가 추첨 선물로 중립 지역에는 영웅 룬 4단 행운 상자 1개와 레이드 보스 인형을, 진영 지역의 레이드 몬스터는 영웅 룬 4단 행운 상자 1개만 추가로 얻는다.

※이벤트 유의사항

- 본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동안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 이벤트 기간 중 레이드 성공 시 승리 진영에 1~4등급 기여도별 추가 보상이 지급됩니다.
- 레이드 보스가 처치되지 않으면 승리 진영 레이드 기여도 선물과 추가 추첨 선물은 지급되지 않습니다.
- 레이드 처치 시 승리한 진영의 기여도 1~4등급에 따라 추가 추첨 선물이 함께 지급됩니다.
- 이벤트 선물은 기존 레이드 보상과 동일하게 레이드 종료 후 우편으로 지급됩니다.
- 레이드 처치 시 승리 진영 추첨 선물은 승리한 진영 내에서 4명이 추첨되어 지급됩니다.


▲ 레이드에 참여하면 영웅룬을?



■ 이벤트3, 대규모 던전을 공략하면 드랍량 2배! 6월 16일~6월 18일 / 6월 23일 ~ 6월 25일

아이템 드랍량 2배 이벤트가 진행된다. 적용 던전은 파탈라 폐허, 전사왕의 무덤, 우르다타 전쟁요새 3개다. 적용되는 날은 금요일부터 일요일이며 6월 16일~6월 18일,6월 23일 ~ 6월 25일이다.

드랍량 2배 이벤트이지만 아이템 확률은 기존과 동일하다. 즉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이 2배로 증가하는 방식이니 참고하면 된다.


※이벤트 유의사항

- 본 이벤트는 던전 입장 시간과 관계 없이 이벤트 기간 동안 참여하실 수 있으며, 이벤트 효과는 이벤트 기간 내 보스의 처치 시간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 '시간 왜곡서'를 사용하여 이벤트 던전에 추가 입장을 할 경우에도 이벤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보스 몬스터에게 드랍되는 아이템의 확률은 동일하며,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의 양이 2배 증가됩니다.
- 프리미엄 루팅은 해당 이벤트에 적용되지 않으며, 보스 몬스터 사냥 시 파티원들에게 분배(자유획득/순차획득/주사위 굴림)되는 아이템들만 이벤트 대상인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아이템 2배 드랍량 혜택은 불금과 주말에!



■ 이벤트4, 성공하면 통치점수를 쏜다!

6월 24일 통치계약, 7월 1일 수도쟁탈전에 성공한 길드에게 푸짐한 보상이 주어진다. 먼저 통치계약에 성공한 길드는 통치점수 1만점, 공중 탈것 1일과 신속한 소형 길드용 부활 석상이 지급된다.

그리고 수도쟁탈전에 성공한 길드는 통치점수 2만점에 공중 탈것 7일, 그리고 길드장에게는 찬란한 라체르타 황금 꾸러미를 제공해준다.

※이벤트 유의사항

- 본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동안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 길드 선물은 통치계약 및 수도쟁탈전 참여 전날부터 가입 되어 있고, 종료 후 0시 자정까지 가입을 유지하고 있는 길드원에게만 제공 됩니다. 제공 시점은 통치계약 특별선물 6월 28일(수), 수도쟁탈전 특별선물 7월3일(월)입니다.
- 통치계약, 수도쟁탈전 길드 선물 중 통치점수는 길드장의 수령대기 물품함으로 제공됩니다.
- 통치계약, 수도쟁탈전 길드 선물은 수령대기 물품함으로 지급되며 수령가능한 기간은 7일입니다.


▲ 성공한 길드에게 엄청난 통치 점수를 지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