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넷마블게임즈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스톤에이지’(개발사 넷마블엔투)의 출시 1주년을 맞아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10개의 후보 펫 중 원하는 펫을 선택하는 1주년 기념 투표 이벤트를 오는 7월 3일까지 실시한다. 투표에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전설 펫, 장비 등의 선물을 증정하며, 가장 많은 표를 획득한 펫은 추후 신화 등급 펫으로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7월 23일까지 한 달 동안은 1주년 출석 이벤트가 이어진다. 일간, 주간, 누적일수에 따라 크리스탈, 전설 영혼석, 전설 펫, 펫 세트 장비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 이용자들은 7월 3일까지 이벤트 기간 동안 소모한 크리스탈 일부를 다시 돌려받는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스톤에이지’ 공식카페에서는 1주년 축하 메시지 이벤트가 열린다. 출시 1주년이 되는 29일 당일, 게시판을 통해 축하하는 글을 남기면 참여자 전원에게 상급 각성석 2개를 지급하고, 이 중 20명을 추첨을 통해 전설 펫을 추가 증정한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한 해 동안 스톤에이지를 사랑해주신 이용자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특별 혜택을 준비했다”며 “총 2회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1주년 이벤트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리며, 앞으로도 좋은 서비스와 콘텐츠로 오랫동안 사랑 받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스톤에이지’는 전 세계 2억 명이 즐긴 온라인 게임 ‘스톤에이지’ IP(지적재산권)를 모바일로 재탄생 시킨 게임으로 누구에게나 친숙한 공룡 캐릭터를 수집하고 성장시키는 재미요소와 턴제 방식의 전략성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게임에 대한 상세 정보는 공식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