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이엔피게임즈



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반지:Age Of Ring(이하 반지)’가 영혼각성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반지’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영혼각성을 선보였다. 3차 전직을 완성한 이용자가 350 레벨에 도달했을 경우 자동으로 오픈된다. 4차 전직에 해당하는 영혼각성은 기존의 전직과는 다르게 별도의 퀘스트 없이 영혼 각성 완성을 통해 이뤄진다. 영혼 각성 완성은 사냥 시 획득 가능한 영혼 조각을 통해 12개의 영혼을 활성화하고 370 레벨에 도달하면 된다. 이용자는 영혼을 활성화할 때마다 공격력, 방어력과 같은 속성치를 획득할 수 있다.

영혼 각성을 한 이용자는 스탯 시스템을 만날 수 있다. 스탯 시스템을 통해 이용자는 다양한 스킬을 사용할 수 있으며, 영혼 각성 직후 해당 스킬을 강화할 수 있는 스탯 포인트를 10포인트 제공한다. 이후 레벨 업을 할 때마다 1포인트씩 획득할 수 있다.

또한, 370 레벨 이후부터 새로운 레벨 시스템인 절대레벨을 만날 수 있다. 370 이후 이용자는 절대 레벨 1부터 레벨 업을 하게 되며, 새롭게 추가된 스탯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어 스탯 스킬을 강화할 수 있게 된다.

‘반지’는 구글 플레이 기프트 카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반지 프로모션 구글 플레이 기프트 카드를 별도 이벤트 페이지에서 등록하면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한 푸짐한 인게임 아이템을 증정한다. 프로모션 기프트 카드는 전국 미니스톱, 이마트 위드미 편의점, 이마트, 일렉트로마트 등에서 오는 7월 4일까지 판매되며, CU 편의점에서는 5일까지 판매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