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수퍼브


수퍼브(대표이사 김선행, 오민환)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게임 '피아니스타'를 금일(7일)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피아니스타는 수직으로 내려오는 노트를 리듬에 맞춰 터치하는 모바일 리듬게임이다. 모차르트,베토벤, 헨델, 쇼팽 등의 클래식 거장 18인의 곡들이 수록되어 있어 아름다운 선율을 직접 연주할 수 있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투어 모드에서는 노멀, 테크니컬, 마스터 3단계의 난이도와 1배속, 2배속, 3배속 등의 스피드와 페이스 인, 아웃 등의 추가 옵션을 제공하여 쉬운 게임을 좋아하는 유저부터 리듬 게임에 익숙한 고수들까지 폭넓게 즐길 수 있으며, 다양한 미션을 달성 시 아름다운 피아노 명화 스킨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피아니스타는 지난 6월 15일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로 유럽, 북미 등 105개국 피처드에 선정되었으며, 해외 아이폰게임 정보 사이트인 ‘터치아케이드’와 IT 전문 매체인 ‘우버기즈모’ 등에 소개되어 유저들에게 호평받으며 게임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피아니스타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페이스북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