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아크시스템웍스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 지점은 일본 팔콤(Nihon Falcom)사의 액션 롤플레잉 게임 시리즈 '이스'의 서막이 되는 명작 '이스 오리진(Ys Origin)' PS4 버전과 PlS Vita 버전에 대해, 한국어화 한정판에 대한 소개와 함께 7월 10일부터 사전 예약 판매를 실시 한다.

플레이스테이션 플랫폼에서 다시 펼쳐지는 이스 오리진의 이야기는 콘솔에 맞춘 UI, 메뉴, 풀HD 와이드 스크린을 지원하며 약 15만자로 이뤄진 스토리를 완벽 한국어화 하였다.

이번 이스 오리진 한정판의 중요 구성품은 오리지널 PC버전 한정판과 동일하게 견고한 하드커버로 구성된 '한정판 전용 수납 박스', 발매 당시 이스 특유의 아름다운 BGM을 수록하여 높은 인기를 끌고 현재는 절판이 되어버린 '이스 오리진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 (2CD)', 올컬러 120페이지를 한글화한 '이스 오리진 오피셜 비주얼북 (한국어판)'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나 '이스 오리진 오피셜 비주얼북 (한국어판)'은 유니카, 유고, 여신 레아와 피나 등 이스 오리진의 중요 등장인물은 물론, 600년의 시간을 지나 모험가 아돌, 시련을 돌파하는 '라스티니 광산', '번드 브레스'까지 초기 이스의 중요 설정을 총망라하는 비주얼북으로 구성되었다.

또한 보다 많은 국내 이스 팬을 만족시켜 드리기 위해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 지점은 이스 오리진 한정판의 판매를 '완전 예약생산제'로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스 오리진 PS4 한정판', '이스 오리진 PS Vita 한정판' 예약 판매는 7월 10일(월)부터 7월 26일(수)까지 진행되며 선착순과 관계없이 예약한 만큼의 한정판만이 생산된다.

2017년 봄 발매 예정인 한국어판 '이스 오리진'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공식 홈페이지트위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