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창유닷컴코리아


창유닷컴코리아(지사장 최혜연)가 하하와 서장훈이 홍보모델로 활약하는 실시간 모바일 농구대전 게임 ‘프리스타일2:플라잉덩크(이하 프리스타일2)’의 TV CF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고 금일(12일) 밝혔다.

공개된 메이킹 영상 속에서 홍보모델 하하와 서장훈은 ‘프리스타일2’의 홍보모델이 된 소감을 전했다. 서로 함께 농구 게임의 홍보모델이 되어 기쁘다는 진심 어린 소감을 전한 하하와 서장훈은 촬영 내내 웃음을 잃지 않는 프로다운 모습과 장난기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면서 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했다.

‘프리스타일2’는 간편한 조작으로 즐길 수 있는 실시간 농구 대전으로 5가지 포지션을 이용해 전략적인 플레이를 구사할 수 있는 게임이다. 기존의 모바일 스포츠 게임과는 다르게 다수의 이용자들이 한 팀을 이뤄 대결을 펼치는 만큼 더욱 심도 있는 전략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길거리 농구를 소재로 하고 있어 다른 스포츠게임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다양한 커스터마이징과 감각적인 그래피티 등을 감상할 수 있는 것도 ‘프리스타일2’의 매력 중 하나이다.

창유닷컴코리아 최혜연 지사장은 “두 홍보모델 분이 열정적으로 CF 촬영에 임해주셔서 촬영 내내 흐뭇했던 것 같다.”라며, “농구에 대한 진심 어린 애정이 묻어나는 하하 씨와 서장훈 씨의 메이킹 영상을 통해 프리스타일2의 매력도 함께 느껴보시기 바란다.”

한편, ‘프리스타일2’는 공식카페 홍보모델 투표를 통해 하하와 서장훈을 홍보모델로 선정하였으며, 이용자들의 요청으로 뽑힌 두 홍보모델은 TV, 옥외간판, 프로모션 영상 등을 통해 게임을 알리고 있는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