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9th



코어크리에이티브 (대표 김동국)는 자사가 개발하고 직접 서비스하는 모바일 액션 RPG '다크세이비어'의 세 번째 서버인 벨로스 서버 론칭을 앞두고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사전예약은 모비, 루팅, ZZI, 게임펫, 캐리앱, 게임쥬스, 겜박스, 게임쿠폰일일퀘스트 등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오는 26일까지 진행한다. 참가자 전원에게 신화 ~ 무적 방어구 뽑기권과 100만 골드 등 게임 내 도움이 되는 아이템을 지급한다.

다크세이비어’는 방치형 고퀄리티 액션 RPG를 표방하는 코어크리에이티브의 신작 게임으로 남의 것을 털어보자는 컨셉에 걸맞게 본능을 자극하는 약탈 시스템을 비롯하여 내 것을 턴 유저를 끝까지 응징하는 복수 시스템 등을 국내 최초로 적용하였다.

또한 지속적인 성장과 유저의 편의성을 감안하여 한 차원 높은 고퀄리티 3D 액션 방치형 시스템을 적용했고 이를 통해 접속을 하지 않아도 골드와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기타 유저들과의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실시간 PVP 전투, 실시간 월드 보스전, 실시간 길드 쟁탈전 등 다양한 콘텐츠도 구현되었다.

최근에는 강화석, 티켓, 장비 조각 등 다른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교환 상점이 업데이트가 이루어졌으며, 앞으로 길드 점령전, 3대3 대전, 캐릭터 밸런스 패치 등 업데이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다크세이비어는 구글플레이, 원스토어, 애플앱스토어 등 안드로이드와 IOS에서 이용 가능하며, 신규 서버 오픈 기념으로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할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