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펀플러스


펀플러스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킹오브아발론’이 구글 플레이 피처드에 선정되었다고 금일(25일) 밝혔다.

‘킹오브아발론’은 구글 피처드 선정 이전부터 구글 플레이 매출 순위 20계단 이상 상승, 인기 게임 순위 4위(최고 달성 순위), 원스토어 매출 순위 3위(최고 달성 순위) 등을 달성했으며, 현재도 꾸준히 신규 이용자를 늘리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킹오브아발론’은 전설의 검 엑스칼리버와 아서왕을 다룬 카멜롯의 전설을 바탕으로 중세 시대를 배경으로 하는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자신만의 왕국을 건설하고 군대를 육성해서 주변 몬스터와의 전투뿐만 아니라 다른 이용자들과 동맹을 맺거나 전쟁을 하는 등 전략적인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전 세계 천만 명이 넘는 이용자가 다운로드 받은 ‘킹오브아발론’은 게임 내 자동 번역 시스템을 통해 전 세계 이용자들과 의사소통에 불편함을 느끼는 일 없이 함께 즐길 수 있다.

펀플러스 관계자는 “게임 출시 1주년을 기념하여 홍보모델 이정재와 김민교를 홍보모델로 선정했는데 이러한 점이 곧바로 이용자분들의 뜨거운 반응으로 이어지고 있어 기쁘다”라며, “단순히 홍보모델로 화제가 되는 게임이 아닌 게임성과 안정적인 서비스까지 더해진 킹오브아발론이 되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현재 ‘킹오브아발론’은 출시 1주년을 맞이하여 배우 이정재와 김민교를 홍보모델로 내세우고 TVCF와 메이킹 필름을 공개하는 한편, BJ방송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는 등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