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데스다는 27일,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서 '울펜슈타인2: 더 뉴 콜로서스(이하 울펜슈타인 2)'의 시즌패스인 '자유의 연대기(The Freedom Chronicles)에 대해 공개했다.

'자유의 연대기'에서는 주인공 B.J 외에 다른 캐릭터들의 시점에서 울펜슈타인의 또 다른 이야기를 즐길 수 있는 DLC가 포함되어있으며, 시즌 패스 구입 후에 플레이할 수 있다.

이번 시즌 패스에 추가된 세 DLC는 전 미식축구 쿼터백이었던 '조셉 스탈리온'의 이야기를 다룬 '건슬링거 조의 모험(The Adventures of Gunslinger Joe)', 전 OSS 요원이자 암살자인 제시카 발리언트가 나치 벙커에 침입한 내용을 다루는 '조용한 죽음의 요원의 일지(The Diaries of Agent Silent Death)', 미군 영웅인 제럴드 윌킨스 대위가 알래스카에서 펼친 활약을 다룬 '캡틴 윌킨스의 위대한 악행들(The Amazing Deeds of Captain Wilkins)'이다.

또한 베데스다는 '울펜슈타인2'의 예약판매를 27일부터 진행하며, 예약구매 시에 세 에피소드를 플레이할 수 있는 특전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울펜슈타인2'는 10월 27일 PS4, PC, Xbox One으로 발매된다. 게임 및 시즌 패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추후에 추가 공개될 예정이며 자세한 정보는 베데스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