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넷마블게임즈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캐주얼 모바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 for kakao(이하, 모두의마블)’의 출시 4주년을 기념해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특히, 출시 4주년을 기념해 진행하는 이번 업데이트에는 펫이 등장하는 ‘캐치미 맵’은 물론 ‘별사탕 교환소’, ‘듀얼 컨트롤 시스템’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대거 포함하고 있다.

‘캐치미 맵’은 보드판에 등장하는 펫을 뺏거나 빼앗기면서 내 땅을 늘려가는 방식의 맵이다. 해당 맵에서는 이용자가 펫을 지나가거나 같은 위치에 설 경우, 또 랜드마크를 건설하면 펫의 주인이 된다. 펫은 추가 건물의 건설을 도와주며, 상대 랜드마크를 두턴 간 내 랜드마크로 바꿔주는 역할도 한다.

추가로 혼자 두 개의 캐릭터를 직접 조종해 팀 전을 즐길 수 있는 ‘듀얼 컨트롤 시스템’도 새롭게 등장했다. 이외에도 게임재화인 다이아를 사용하지 않고도 ‘별사탕’을 통해 인기 캐릭터와 행운아이템을 확정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별사탕 교환소’와 비슷한 실력의 이용자와 매칭해 진정한 실력을 겨룰 수 있는 ‘모두의 클래스’도 함께 오픈했다.

넷마블은 이번 4주년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8월 22일까지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다채로운 이벤트도 마련했다.

먼저, 게임에 접속만 하거나 오랫동안 게임에 접속하지 않은 이용자에게 골드 클로버를 전송하는 등의 미션 달성 시 최대 3,000 다이아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 신규 ‘캐치미 맵’을 플레이 한 이용자에게 ‘야채호빵의 봄방학’ 이모티콘을 지급하며, 모든 신규 이용자에게는 게임 내 고급아이템인 ‘S+화이트 클레오파트라’를 증정한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먼저 출시 후 4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많은 사랑과 관심을 보내주고 계신 이용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4주년을 기념해 마련한 신규맵을 포함한 다채로운 콘텐츠와 파격적인 혜택을 담은 이벤트에도 꼭 참여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게임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