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이펀컴퍼니


이펀컴퍼니(대표 이명)는 로옹엔터테인먼트(대표 리칭)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 MMORPG ‘권력: THE RULERS(이하, 권력)’의 TV CF 에이핑크 편을 공개했다고 금일(14일) 밝혔다.

금일 공개된 영상은 에이핑크의 여섯 멤버가 차 안에서 보내는 무료한 시간을 달래기 위해 ‘권력’을 플레이하는 모습을 담고 있다. 이 가운데 한 명이 다른 이용자에게 공격을 받자 전 멤버가 모두 합심하여 복수의 칼을 가는 모습을 재치있게 연출했다.

‘권력’은 그리스 신화를 배경으로 하는 모바일 MMORPG로 다양한 콘텐츠와 화려한 액션을 겸비한 것이 주된 장점이다. 이용자는 최대 2,000명이 참여하는 대규모 전투의 일원이 되어 역사적인 전투를 벌일 수도 있으며, 주예, 방화와 같은 콘텐츠를 플레이하면서 참신한 재미도 느낄 수 있다.

이펀컴퍼니 이명 대표는 “권력의 여신으로 자리매김한 에이핑크의 TV CF 영상을 금일 공개했다.”라며, “상큼한 에이핑크의 매력만큼이나 수준 높은 퀄리티로 권력을 출시하고자 노력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 아울러, 권력 사전예약 신청을 하면 영상의 주인공인 에이핑크를 카드로 획득할 수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권력’은 사전예약 페이지를 오픈해 신청자 전원에게 15만 원 상당의 인게임 아이템을 증정하는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다. 사전예약과 함께 진행하는 다양한 프로모션 참여시 풍성한 경품 획득 기회까지 얻게 된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