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 지점은 오늘(8월 31일, 목) 일본 팔콤(Nihon Falcom)사의 인기 액션 롤플레잉 게임 시리즈인 '이스'의 서막에 해당하는 '이스 오리진'의 PlayStation4 / PlayStation Vita한국어판을 발매했다. 또, 발매를 기념해 '이스 오리진 PS4 테마 증정 이벤트'와 '이스 오리진 구매 인증샷 이벤트'를 오늘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스 오리진'은 이스 시리즈의 주인공 아돌 크리스틴의 첫 모험기에 해당하는 '이스Ⅰ・Ⅱ'에서부터 700년 전 고대 이스 왕국의 이야기를 다루는 작품으로, 사라진 이스의 쌍둥이 여신 레아와 피나를 찾기 위해 거대한 마의 탑에 도전하는 젊은이들 “유키나 토바” 와 “유고 팩트” 그리고 “토르 팩트”의 이야기가 감동적으로 그려지며 이스Ⅵ로부터 발전한 이스 특유의 액션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작품이다.

PlayStation 플랫폼에서 다시 펼쳐지는 “이스 오리진”의 이야기는 콘솔에 맞춰 UI, 메뉴, 풀HD 와이드 스크린을 지원한다.

또한, 국내 이스 팬들을 위해 약 15만자로 이뤄진 이스 오리진의 스토리를 완벽하게 한국어화하였다. 특히 아시아지역에서는 한국에서만 생산된 한정판의 경우, 올컬러 이스 오리진 오피셜 비주얼북 (한국어판)과 이스의 아름다운 BGM을 수록한 이스 오리진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 (2CD)의 구성품을 포함, 선착순과 관계없이 예약한 만큼 생산하는 완전 예약생산제로 실시됐다.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 지점은 한국어판의 발매에 맞춰 오늘부터 '이스 오리진 PS4 테마 증정 이벤트'와 '이스 오리진 구매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스 오리진 PS4 테마 증정 이벤트'는 전국 온・오프라인 판매점에서 실시하며 PS4의 이스 오리진 오리지날 테마 다운로드 코드를 이스 오리진 PS4 패키지 구매자는 물론, 이스 오리진 PS Vita 패키지 구매자에게도 증정한다. 다운로드 코드 증정 수량은 한정되어 있으며 사전예약자를 우선하여 지급될 예정이다.

'이스 오리진 구매 인증샷 이벤트'는 9월 17일(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경품으로 올해 이스 시리즈의 30주년을 맞이하여 일본에서 발간된 “이스 30주년 메모리얼 북 -SINCE 1987~2017-“을 증정한다. 메모리얼 북에는 그동안의 이스 시리즈 스크린샷과 캐릭터 아트워크 뿐만 아니라, 이스 시리즈의 오프닝과 배틀 테마가 수록된 사운드 트랙과 PS4용 아바타를 이스 시리즈에 등장했던 캐릭터로 꾸밀 수 있는 특전 코드가 포함되어 있어 이스 팬이라면 주목할 만한 상품이다.

해당 상품은 이벤트에 참여한 사람들 중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증정될 예정이다.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 지점 관계자는 “이스 오리진 한정판 완전 예약생산제에서 보여주신 이스 팬들의 성원에 어떻게 보답을 드려야 하나 고민 끝에 모든 분들이 좋아하실 만한 “이스 30주년 메모리얼 북“과 “이스 오리진 PS4 테마”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 발매일까지 예약한정판을 기다려 주신 모든 고객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오늘 발매한 일반판 구매자 분들도 이벤트 참가가 가능하오니 많은 참가를 부탁드린다.” 고 밝혔다.

'이스 오리진' 한국어판과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 지점 홈페이지 및
트위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