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인트라게임즈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와 협력하여 PS4, PC용 레이싱 시뮬레이션 '프로젝트 카스2'의 발매를 기념하여 총 상금 1,800,000원 규모의 전국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프로젝트 카스2'는 세계적인 레이서들과 e-Sports 프로 선수들의 검증을 거쳐 완성된 사실적인 레이싱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180여종의 레이싱 차량과 140개 이상의 트랙을 제공하는 '프로젝트 카스 2'는 플레이어에게 새로운 레이싱 경험을 제공할 것이다.

한편, 서울, 천안, 대전, 부산, 제주 등 전국 13개 지점을 보유하고 있는 고급 레이싱방 프랜차이즈 'PSR'의 장소 협찬 아래 진행되고 있는 전국대회에서는 랩 타임을 경쟁하는 1차 예선과 실시간 토너먼트로 본선 진출자를 가리는 2차 예선을 통해 최종 30명의 본선 진출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1차 예선전에 참가를 희망하는 플레이어는 10월 8일까지 가까운 PSR 지점을 방문하여 지정된 트랙에서 랩타임을 기록하면 된다. 여기서 랭킹 30위 내에 진입한 플레이어는 2차 예선전에 참가할 자격을 획득하고, 또 다시 지점별로 개최되는 토너먼트에 진출하여 다른 플레이어들과 경쟁하게 된다. 덧붙여서 2차 예선전은 트위치 스트리머 가로드의 방송 채널을 통해 생생하게 중계할 예정이다.

본선 경기는 10월 21일, 서울 고속버스터미널의 이벤트 존에서 진행되며, 본선 진출자 전원에게는 고급 게이밍 헤드셋과 프로젝트 카스 2의 기념 후드티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최종 결승에서 우수한 성적으로 입상한 3명의 선수는 총 1,800,000원의 상금을 차지하게 될 것이다.

전국대회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블로그의 안내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예선전 결과에 따른 상세 정보 등은 추후 공식 블로그에서 별도 공지할 예정이다. '프로젝트 카스 2'는 전국 온/오프라인 게임전문매장에서 판매 중이며, 희망소비자가격은 각각 64,800원(PS4), 49,800원(PC)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