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 제공 - 조이맥스


조이맥스(대표 이길형)가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3종이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세계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캐주얼 모바일게임 '마이리틀셰프'는 10월 3일(화)부터 일주일 간 '추석 맞이 접속 이벤트'를 마련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하면 게임 안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젬', '코니', '비타민' 등을 얻을 수 있다.

또한, 매일 달라지는 '도전 미션'과 공식 카페에서 '추석'하면 떠오르는 장면 등을 그림이나 사진으로 인증하는 '인증 이벤트', '추석 이행시' 등 연휴를 더욱 즐겁게 만들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모바일 슈팅게임 '에어로 스트라이크'는 9월 28일(목)부터 추석 '송편 모으기 이벤트'와 '주간 미션 이벤트'를 통해 '진화재료', '기체선택권' 등을 선물한다. 더불어 추석 기간 동안 7번 출석한 이용자들에게 '골드', '소탕권', '연료' 등 다양한 아이템이 제공된다.

모바일 보드게임 '맞고의 신'은 9월 27일(수)부터 추석 연휴 기간 동안 최대 보상이 늘어난 '판수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10월 1일(일)부터 열흘 동안 '출석 이벤트' 참여 시 더욱 푸짐해진 누적 루비 보상도 획득 가능하다. 여기에 10월 4일(수) 추석 당일에는 '루비 1+1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조이맥스 관계자는 "조이맥스 게임을 사랑해주시는 이용자분들께 보답하고자 추석 맞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이용자들에게 한층 더 다가갈 수 있는 이벤트 등을 통해 알찬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각 게임의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