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스네일게임즈


스네일디지털 코리아 유한회사(대표 LU XING, 이하 스네일게임즈)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 MMORPG ‘괴물의 숲’의 원스토어 출시를 앞두고 18일부터 원스토어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괴물의 숲’은 Flexi 엔진으로 개발된 판타지 MMORPG로 1536km²에 달하는 초대형 오픈 필드를 지원한다. 방대한 세계관을 구현한 ‘괴물의 숲’은 이발란스 대륙에서 두 진영을 둘러싼 판타지 대서사시를 그려가고 있으며, 두 개의 진영 중 하나를 선택하여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게임 내에서 동양 판타지와 서양 판타지 그래픽이 공존하는 화면을 엿볼 수 있으며, 플레이어들은 완전히 다른 풍의 두 진영에서 대규모 공성전과 진영대전을 펼칠 수 있다.

‘괴물의 숲’의 원스토어 사전예약은 18일부터 오픈전까지 진행되며, 사전예약 참가자 전원에게 현금 3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아이템 패키지(귀속 다이아*300、5만 골드*3、장비 강화석*20、장비 강화 보조석*10、펫 마법상자*3)를 제공한다.

또한, 공식카페 이벤트를 통해 약 20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괴물의 숲’은 금일(16일)까지 구글 플레이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원스토어 사전예약은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고, 게임과 이벤트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