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은 프랑스 DotEmu사의 플랫포머 액션 RPG 타이틀 '원더보이 : 드래곤즈 트랩'의 닌텐도 스위치용 한국어판을 12월 1일(금)에 하드웨어와 동시에 출시한다.

'원더보이 : 드래곤즈 트랩'은 세가 마스터시스템으로 발매된 고전 명작 'Wonder Boy III: The Dragon's Trap'을 기반으로 제작된 리메이크 작품으로, HD해상도에 맞춰 원화가가 손으로 직접 그린 동화책 스타일의 고품질 그래픽으로 아름다운 몬스터 랜드의 세계를 모험할 수 있으며, 원작 그대로의 클래식 레트로 화면으로 플레이하고 싶은 경우에는 언제든지 버튼 한 번으로 8bit 그래픽과 음악으로 전환이 가능한 시스템을 채용하였다.

전체이용가로 발매되는 "원더보이 : 드래곤즈 트랩"의 또 다른 특징은 지금의 세이브 포인트처럼 사용되던 원작의 '레트로 패스워드'를 그대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다. 거의 모든 장비가 해방되는 패스워드를 사용하는 경우 게임에 익숙하지 않은 어린이도 어렵지 않게 플레이할 수 있다.

또한 '원더보이 : 드래곤즈 트랩' 닌텐도 스위치 판은 TV 모드와 테이블 모드, 휴대 모드를 전부 지원하여 언제 어디서나 원더보이의 세계를 즐기는 것이 가능하며, 닌텐도 스위치 프로 컨트롤러에 대응하여 더욱 편리한 게임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한국어판에서는 한국어는 물론 영어, 일본어, 중국어, 유럽 지역 언어 등 총 10개 언어를 지원하는 점이 특징이다.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은 “고전 명작 리메이크의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한 것으로 평가받는 본 타이틀을, 내일 정식으로 발매되는 닌텐도 스위치와 동시에 국내 유저들에게도 선보이게 되어 기쁘며, 준비중인 닌텐도 스위치 타이틀 라인업을 순차적으로 공개해 나갈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원더보이 : 드래곤즈 트랩'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판의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