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SIEK]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IEK)는 PlayStation4(이하 PS4)용 ‘LocoRoco2 Remastered’의 다운로드 버전을 2017년 12월 11일(월), 블루레이 디스크는 2017년 12월 12일(화)에 각각 발매한다.

해당 타이틀은 한국어, 영어, 중국어를 지원하며, 블루레이 디스크 및 다운로드 버전 모두 22,800원에 발매된다.

■ ‘LocoRoco2 Remastered’ 소개

‘LocoRoco2 Remastered’는 PS4™ 시스템에 걸맞은 혁신적인 2D 플랫폼 및 액션 게임이다. 모쟈 보스는 패배를 인정하지 않았다. 모든 생명체의 생명을 흡수하는 죽음의 노래로 무장한 사악한 모쟈 군대가 로코로코를 노예로 만들려고 돌아왔다!

흥미로운 새로운 속편에서 로코로코를 도와 로코로코 별의 생명과 음악을 되찾을 수 있다. 이 게임을 명작으로 만든, 중독적인 기울이고 굴리는 게임 플레이를 경험하고 새로운 능력과 도전을 발견해보자!

PlayStation4 Pro의 네이티브 4K를 활용하면 4K 디스플레이 화면에서 ‘LocoRoco2 Remastered’를 플레이 가능하며, PS4에서는 HD 디스플레이 장치를 통해 1080p 해상도로 즐길 수 있다.

한편, ‘LocoRoco2 Remastered’는 SIE WWS JAPAN Studio에 의해 PS4 전용으로 개발된 Remake 게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