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마더네스트


Chase Online Company(이하 C.O.C, 지사장 유창완)은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캐쥬얼 레이싱 게임 ‘레이싱스타M’의 CBT(Closed Beta Test, 비공개 테스트) 참여자 모집을 진행한다고 금일(26일) 밝혔다.

‘레이싱스타M’은 다양한 드리프트 기술로 짜릿한 스피드의 쾌감을 맛볼 수 있는 모바일 3D 레이싱 게임이다. 튜닝에 따라 다양하게 변화하는 차량의 외형과 성능은 이용자의 수집 욕구를 자극하며, 이용자는 개성 있는 코스튬으로 나만의 레이서를 육성하는 즐거움도 만끽할 수 있다.

랭킹전, 상금전, 챔피언전과 같은 대결 콘텐츠는 물론, 바리게이트와 헬기 등을 동원해 벌이는 실시간 경찰 추격전도 준비되어 있어 이용자들에게 박진감 넘치는 레이싱을 선사한다. 또한, 친구나 지인들과 함께 팀을 결성해 다양한 팀 경기도 즐겨볼 수 있는 것이 매력이다.

‘레이싱스타M’은 CBT 참여자 모집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CBT 준비에 돌입하며, 이용자들은 이번 CBT를 통해 마음껏 질주하며 숨 막히는 스피드를 미리 경험해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오직 ‘레이싱스타M’에서만 선보이는 변신차량 시스템, 레이싱 걸 등의 콘텐츠도 만나볼 수 있다.

C.O.C 김성남 게임사업실장은 “레이싱스타M의 CBT 사전예약이 시작되었다.”라며, “PC 환경에서 즐겼던 레이싱 게임의 드리프트와 부스터 시스템을 모바일에서도 최적화되도록 구현해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일 테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