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엔터메이트
‘리버스D’는 스탯과 상성에 의존하는 수집형 모바일 RPG의 전형성을 벗어나 조작의 재미와 함께 이를 통해 화려한 태그 액션을 즐길 수 있는 새로운 매력의 게임이다. 이목을 집중시키는 일러스트와 볼빨간사춘기의 OST까지 만나 이용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은 ‘리버스D’는 오는 1월 30일,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 최적화된 조작을 통해 액션을 극대화하다!
모바일에 최적화된 조작을 통해 캐릭터들 고유의 액션성을 극대화한 ‘리버스D’는 이용자가 액션에 집중할 수 있는 백 뷰 시점을 도입함으로써, 콘솔 게임을 방불케 하는 액션을 경험하게 해준다. 자신의 취향에 맞춰 근접형 영웅이나 원거리 영웅을 선택해 전투를 치를 수 있고, 상황에 따라 회피, 반격, 잡기 등 다양한 액션을 구사할 수 있다. 특히, 스킬 발동 시 등장하는 애니메이션은 전투 시 극적 상황을 연출하여 이용자들의 몰입을 강화시킨다.
이와 함께 전략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태그 액션 또한 ‘리버스D’의 특징이다. 각 상황에 맞춰 적절한 영웅을 태그함으로써 전장에서 상황 반전을 꾀할 수도 있고, PVP 시에도 한순간에 우위를 점할 수 있도록 하여 전투의 긴장감을 형성한다.
■ 고유의 스토리를 가진 25명의 영웅들
‘리버스D’에서는 독특한 개성을 지닌 영웅들과 게임의 세계관, 종족 간의 관계에 개연성을 제공하는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만나볼 수 있다. 캐릭터 간의 스토리와 관계를 이어주는 영웅 스토리 콘텐츠 ‘크로니클 모드’는 이용자들에게 세계관 이해에 큰 도움을 주며, 인류종, 수인종, 지정종, 마인종, 요정종, 이계종 6개의 종족으로 구성된 25명의 영웅을 하나하나 살펴보는 재미도 선사한다.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영웅들은 고유의 스킬과 함께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휘한다. 이용자들은 6가지의 종족으로 구성 된 25명의 영웅을 전략적으로 다양하게 조합할 수 있다. 개성 넘치는 일러스트로 무장한 ‘리버스D’의 모든 영웅들은 장비 착용, 영웅 승급, 각성 등을 통해 끊임없이 성장시킬 수 있다.
■ 실시간 난입! 유저간 성역 전쟁
게임 내 모든 이용자가 가지고 있는 성역은 사유 공간이기도 하지만, 다른 이용자들의 자원을 획득할 수 있는 공간이기도 하다. 이 때문에 다른 이용자의 침입이 끊이지 않는 성역은 치열한 전투의 공간이다. 성역에 침입한 이용자들은 다른 이용자가 성역 내에 배치해둔 캐릭터를 물리치고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하지만, 성역의 주인 이용자는 언제든지 공격받는 성역에 난입하여 이를 방어할 수 있다. 이 때문에, 침입 이용자는 긴장의 끈을 놓을 수 없으며, 침입을 하지 않더라도 다른 이용자들로부터 언제든지 약탈당할 수 있기에 마찬가지로 긴장감을 유지하게 된다. 특히, 성역 전쟁은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PVP인 만큼 ‘리버스D’를 즐기는 이용자들에게 크나큰 재미와 박진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바하, 울티마, 심시티... 라인업 '미친' 명예의 전당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1 |
▶ [뉴스]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구글플레이 매출 3위 .. [5]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11 |
▶ [뉴스] 헬다이버즈에 고오쓰도, 스팀판 '못 사는' 나라들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1 |
▶ [경기뉴스] 믿고 보는 '기산테-쵸르키'...젠지, 3:2로 TES 제압 [84] | 신연재 (Arra@inven.co.kr) | 05-11 |
▶ [뉴스] 스토익, "2024년, VR 시장에 다시 기회가 왔다" [4]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5-10 |
▶ [뉴스] 시프트업, 예비심사 통과로 연내 상장 청신호 [8] | 윤서호,이두현 (desk@inven.co.kr) | 05-10 |
▶ [뉴스] 로블록스, 1분기 매출 전년 동기 대비 22% 증가...주가.. [1]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10 |
▶ [뉴스] 젤다 검의 시련 못 깼다면, '마스터 소드'를 사면 된다 [4]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0 |
▶ [뉴스] 한국 시장 삼키는 키우기는 정말 '캐주얼한가' [7]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0 |
▶ [뉴스] 네이버 "라인야후, 모든 가능성 열고 소프트뱅크와 협.. [12]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10 |
▶ [리뷰] 짱구야 ‘진짜’ 노올자~ 탄광마을의 흰둥이 [8]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0 |
▶ [뉴스] 손실 늘어난 유니티, 1분기 매출 6,289억 원 기록 [1]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10 |
▶ [뉴스] 컴투스 그룹, 경영효율화 성과 나타난 1분기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10 |
▶ [뉴스] 엔씨, 1년 6개월 간 아이온2 포함 '신작 10종' 출시 예.. [31] | 정재훈 (Laffa@inven.co.kr) | 05-10 |
▶ [뉴스] 붉은사막, 2024 게임스컴에서 유저 시연 진행 [29] | 김규만 (Frann@inven.co.kr) | 05-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