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치킨 대신 술과 고기를 달라! 중국 무협풍 배틀그라운드 '무협X'
원동현 기자 (desk@inven.co.kr)
중국의 드림 게임 스튜디오(Dream Game Studio)가 개발하고 큐브 게임(Cube Game)에서 퍼블리싱을 담당하는 무협풍 배틀그라운드 PC 게임 '무협X '가 지난 7일부터 3일간 테스트를 진행했다. '무협X'는 작년 5월에 개최된 큐브 게임 신작발표회에서 처음으로 공개됐으며 언리얼4 엔진을 통해 제작된 것으로 밝혀졌다.
현재까지 공개된 정보에 따르면, '배틀로얄'이 주된 테마로 플레이어는 드넓은 무협세계에서 무기를 취득해 생존 경쟁을 펼치게 된다. 기존 '배틀로얄' 장르 게임과는 달리 검과 창 등을 이용한 근접전 위주로 전투가 펼쳐지며 심법(心法)과 신법(身法) 등을 활용해 색다른 무공을 즐길 수도 있다.
또한, 생존 가능 지역을 점차 좁혀오는 독안개가 존재하며, 주된 이동 수단은 '말'인 것으로 확인됐다. 아울러 해당 전투에서 승리할 시 '최후까지 싸웠으니, 술을 마시고 고기를 먹자(战到最后,喝酒吃肉)'라는 메세지가 출력된다.
'무협X'는올해 상반기에 정식 출시될 계획이며,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원동현 기자 desk@inven.co.kr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라이엇, 페이커 헌정 '불멸의 전설 아리' 스킨 공개 [12]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5 |
▶ [인터뷰] 이제는 콘솔에 도전하는 '마녀의 샘R' [9] | 양영석 (Lavii@inven.co.kr) | 05-24 |
▶ [뉴스] 태풍으로 진화한 중국 게임업계의 '젊은피' [12]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24 |
▶ [인터뷰] 핵심과 새로움, '플라티나 랩'이 그리는 리듬 게임 [2] | 강승진 (Looa@inven.co.kr) | 05-24 |
▶ [뉴스] 창세기전 모바일, 외전 시리즈 '템페스트' 예고 [13]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4 |
▶ [인터뷰] 케이프 "확률 대신 정교한 전술에 초점 맞췄다" [0] | 윤홍만 (Nowl@inven.co.kr) | 05-24 |
▶ [리뷰] 감나빗 없는 턴제 전술 게임 '케이프' [0] | 윤홍만 (Nowl@inven.co.kr) | 05-24 |
▶ [뉴스] 에픽게임즈, '파밍 시뮬레이터 22' 무료 제공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4 |
▶ [뉴스] 넥슨, 마비노기 20주년 오케스트라 '전국 투어' 개최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4 |
▶ [인터뷰] 왜 초밥끼리 싸우나요? 앞으로가 더 많은 '스시 배틀'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24 |
▶ [인터뷰] 시리즈 사상 가장 어두운 이야기 '더 코마2B' [0] | 윤홍만 (Nowl@inven.co.kr) | 05-23 |
▶ [뉴스] ‘마법소녀 카와이 러블리 즈큥도큥 바큥부큥 루루핑’.. [12]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3 |
▶ [포토] 더 넓은 공간, 더 많은 게임을 채운 '플레이엑스포 20.. [1] | 김수진 (Eonn@inven.co.kr) | 05-23 |
▶ [프리뷰] '멀티버서스' - 캐릭터 파워는 인정, 현지화 개선 시급.. [0] | 김규만 (Frann@inven.co.kr) | 05-23 |
▶ [인터뷰] AI 스타트업 '센티언스', 턴제 전략 출사표를 던지기까.. [0]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