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X.D. Global

miHoYo가 개발하고 X.D. Global과 공동 퍼블리싱 하는 3D 모바일 액션 게임 <붕괴3rd>가 테레사 생일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에선 발키리 ‘테레사’ 의 신규 슈트 「앵화윤무」가 추가되고, 신규 캐릭터 체험 스테이지 및 챕터-5 공개 등 다양한 업데이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 신규 발키리: ‘앵화윤무’ 참전! 테레사 S급과A급 슈트 발키리 획득 확률 업

3월 28일 12:00 ~ 4월 4일 04:00 동안 테레사의 생일에 맞추어 A급 발키리 '앵화윤무'가 확장보급에 추가될 예정이다. 또한, 이번 확장 보급에서 테레사 S급 슈트 '처형복·반혼초', A급 슈트 '발키리·서약' 발키리 획득 확률도 상승될 예정이다.




또한, 3월 26일 4:00 ~ 4월 04일 4:00 동안 ‘딸기 케이크’로 성흔 ‘테레사·기원(하)’ 와 '앵화윤무'조각으로 교환할 수 있다.


■ 테레사 학원장 생일 축하 이벤트

3월 26일 ~ 4월 4일 동안, 테레사 학원장의 다양한 생일 이벤트가 진행된다.


-앵화윤무 체험 스테이지
이벤트 기간 동안, 새로운 발키리 '앵화윤무'의 체험 스테이지가 오픈되고 유저들은 미리 '앵화윤무'를 체험해볼 수 있다.


-학원장의 지도
이벤트 기간 동안 [학원장의 지도] 이벤트 스테이지가 오픈되고 학원장의 지도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좋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테레사의 생일 기념 퍼즐 이벤트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특정 임무를 완수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고 임무를 다 완성하면 '바보 테레사 (중)'을 획득할 수 있다.



■ 새로운 스토리! 챕터5 스토리 스테이지 개방

챕터4 스토리에 이어, 3월 28일부터 새로 추가 된 챕터5 스토리 스테이지는 뇌 속의 바이오 칩을 파괴한 브로냐를 구하기 위해 테레사가 성 프레이야 학원의 지하에 있는 중앙 교회에 찾아간 후를 다루는 이야기이다. 이번 신규 스토리 스테이지에선 신규 맵에서 새로운 전투 방식 및 다양한 적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3월 28일 4:00 ~ 4월 04일 4:00까지 챕터-5 스토리 스테이지(보통 난이도)에 소모되는 체력이 50% 줄어든다.





■ 7일 누적 로그인 하면, ‘검은 고양이 인형’ 증정

3월 24일 4:00 ~ 4월 7일 4:00 기간 동안, 7일 누적 로그인 하면 숙소 꾸미기에 좋은 '검은 고양이 인형', 그리고 300수정을 받을 수 있다.


'붕괴3rd' 측에서는 "이번 신규 캐릭터, 체험 스테이지 및 각종 이벤트를 통해 게임을 즐겨주시는 유저분들께 좋은 게임 경험을 제공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