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플로어 지하연구소의 개발팀, '팀 네로'가 신작 '넥스트 히어로'를 지난 16일 스팀을 통해 글로벌 출시했다.

'넥스트 히어로'는 넥스트플로어 지하연구소 내 ‘팀 네로(Team NERO)’가 자체 개발한 레트로풍 그래픽의 로그라이크 슈팅 RPG로, 넥스트플로어의 타이틀 중 최초로 스팀을 통해 출시가 이뤄졌다.

플레이어는 드래곤의 침략으로 망가진 마을을 재건하고 드래곤에게 납치된 여자친구 ‘소피아’를 구하기 위한 주인공 ‘블론드’의 모험을 떠나야 한다. 숲, 바다, 설원, 성, 용암 등 다섯 가지 테마로 구성된 던전에서 모험을 즐기며, 각각의 던전은 로그라이크류 게임답게 '무작위'로 등장한다.

또한 주인공인 '블론드'외에도 총 20여 종의 캐릭터를 직접 플레이할 수 있으며, 다양한 무기와 마법, 물약을 활용해 전략적으로 전투를 펼쳐야 한다. 뿐만 아니라 드래곤의 침략으로 황폐해진 마을을 재건에 이를 성장시키는 시스템도 적용됐다. 플레이어는 마을을 재건하면서 용병소, 대장간 등의 건물을 지어 용병을 고용하거나 직접 무기나 방어구를 제작할 수도 있다.

팀 네로의 이동근 디렉터는 '넥스트 히어로'를 스팀 플랫폼으로 출시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 유저 여러분들께서 재미있고 원활하게 게임을 즐기실 수 있도록 서비스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넥스트 히어로는 현재 스팀 상점페이지를 통해 9.99$(한화 10,5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현재 한국과 미국, 일본 등 글로벌 150여개의 국가에 출시됐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넥스트 히어로 스팀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