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넥슨


넥슨(대표 이정헌)은 29일 자사 신작 모바일 멀티 히어로 RPG ‘오버히트’에 신규 영웅 2종 및 신규 토벌전을 업데이트했다.

먼저, 전설 등급의 영웅 ‘벨벳’과 희귀 등급 영웅 ‘이모딘’ 등 신규 영웅 2종을 추가했다. ‘붉은 광기’의 벨벳은 근접 물리 전투 타입의 탱커형 영웅이며, ‘레테의 방패’ 이모딘은 근접 물리 전투 타입의 서포터형 영웅이다.

또, ‘로드웰’과 ‘레지슈타인’에 이어 신규 토벌전 보스인 ‘아라크네스’를 공개했다. ‘아라크네스’ 토벌에 성공하면 ‘신규 세트 방어구’를 제공하며, 토벌 소환자에게는 난이도에 따른 장비 제작 재료를 차등으로 지급한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4월 11일까지 게임에 출석만해도 날짜별로 ‘6성 B~A급 배덕의 무기 소환권’, ‘6성 B~A급 배덕의 방어구 선택권’, ‘5성 성장의 장비 소환권’, ‘골드(10만)’ 등을 지급한다.

같은 기간 결투장과 토벌전을 플레이 하거나 ‘모험포인트’ 및 ‘큐브’ 소모 시 미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티켓을 지급한다. 이벤트를 통해서는 전설 등급 영웅을 비롯해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이 밖에도, 공식카페에 신규 토벌전 ‘아라크네스’ 공략 방법을 게시하는 유저 중 추첨을 통해 5명에게는 ‘1,000젬’을, 10명에게는 ‘500젬’을 각각 선물한다.

멀티 히어로 RPG ‘오버히트’와 관련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