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언쓰론'은 전 세계 다양한 이용자들과 함께 전략적 재미를 만끽할 수 있도록 구현한 넷마블의 첫 전략 MMO게임이다. 최고 수준의 고퀄리티 3D 그래픽으로 중세 판타지 세계를 구현했으며, 전략 게임에 넷마블 RPG 노하우를 더해 복합적인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기존 전략게임에서는 볼 수 없었던 전투에만 초점을 맞춘 다양한 전장 콘텐츠를 새롭게 선보이며 진정한 전략의 진수를 느낄 수 있다.

■ Scenario

마법을 다루고, 용들을 지배했던 최초의 인간들, 그들은 텔루리안 제국의 지배자가 되기 위해 수백 년간 서로 싸웠다. 욕심에 눈이 멀어 어둠의 마법에 손을 댄 '인피두스(Infidus)'와 그가 거느린 어둠의 군단.
제국은 이들을 막아낼 힘이 없었다.

대마법사 '리베라투스(Liveratus)'는 강력한 아티팩트의 힘으로 그들을 물리치려 했지만, 그 힘의 대가는 가혹했다. 세계는 부서져 흩어지고, 한순간 모든 것이 차원 너머로 사라져버렸다. 어둠의 존재들도...퍼스트본들도…

황금 시대에 세워진 고대의 유산. 찬란했던 마법의 힘은 대부분 사라졌지만…
수백 년간 우리는 성의 보호 아래 번영했다. 하늘에 거대한 핏빛 달이 뜨고 어둠의 존재들이 돌아왔다.곧 어둠의 군단이 몰려올 것이다. 마법의 힘을 되찾고... 우리의 도시를 지켜야만 한다.

깨어나라! 퍼스트본의 후예들이여...전쟁이 오고 있다.


■ 승리의 핵심은 속도와 끊임없는 발전과 협력!

'아이언쓰론'은 전 지역이 오픈 월드로 구성되어 모든 이용자가 MMO기반의 동시접속 환경을 통해 실시간 전투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기본적으로 생산/채집/사냥/연구/건설/제작 등 다양한 콘텐츠를 플레이하며 서로 경쟁하고 성장한다.
병력 생산을 통하여 강력한 세력을 구축하고, 영웅과 장비를 강하게 만들 수 있다. 레벨에 따라 변화하는 성채의 외형은 적에게 자신만의 강인함을 보여줄 수 있는 상징이 된다.

드래곤을 전투에 참여시켜 한층 더 화려한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고유의 능력 및 버프를 획득할 수 있는 6개의 아티팩트와 단 한 개의 왕성을 차지하기 위해 전 세계 이용자들이 참여하는 예측불허의 전투에 참여하게 된다.

막강한 권력을 누리는 단 하나의 왕좌의 주인공과 왕좌를 노리는 전 세계 이용자 간 치열한 경쟁이 펼쳐진다.

영지 전경 view

월드 왕성전 전투


■ 각양각색 특별한 영웅들과 함께하는 '아이언쓰론'


이용자들은 다양한 국가의 배경을 가진 개성 넘치는 영웅들을 획득할 수 있다. 특화된 고유능력을 보유하고 있는 영웅들을 이용해 실제 전투에 참여하거나, 이용자의 성에 배치하여 수비대장, 제정관 같은 관직에 임명할 수 있으며 장비, 룬, 오라 등을 통해 더욱 강력하게 영웅을 성장시킬 수 있다. 또한 기존 전략게임에서 볼 수 없었던 '아이언쓰론'만의 독창적이고 특별한 콘텐츠들이 준비되어 있다.



■ 독창적인 전투 모드! 스트레스 없이 전쟁을 즐긴다!

20vs20 팀전으로 동일 조건 내에서 팀원들과 협력하여 승리를 겨루는 ‘팀 데스매치’ 모드와 20명의 플레이어가 순수하게 자신의 전략만으로 마지막까지 살아남는 신개념 전투인 ‘배틀로얄’이 준비되어 있다.

기존 전략게임과는 차별화되는 병력손실 없는 전투 모드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며 참여만으로도 성장에 기반이 되는 아이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 RPG 요소를 극대화! 다른 차원의 침략을 저지하라!

별도 마을 공간인 ‘마을모드’에서는 스토리를 따라 퀘스트를 수행하는 RPG 형태의 콘텐츠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영웅과 4종류의 병종, 마법 스킬을 전략적으로 활용하는 필드 시뮬레이션 전투인 ‘차원전’이 있다.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이용자들은 지루할 틈이 없는 전략 MMO를 즐길 수 있다.

최후의 1인만 살아남는 ‘배틀로얄’

20vs20으로 전투하는 ‘팀 데스매치’

영웅, 마법스킬 활용한 필드 시뮬레이션 전투 ‘차원전’

스토리를 따라 퀘스트를 수행하는 ‘마을모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