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초의 도시 연고제 기반 메이저 글로벌 e스포츠 리그인 오버워치 리그의 첫 시즌 MVP 투표가 오늘 시작된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팀 기반 슈팅 게임, 오버워치로 펼쳐지는 오버워치 리그의 첫 정규 시즌 MVP는 전세계 팬 투표(25%) 및 한국 중계진을 포함한 전 세계 오버워치 리그 중계진 투표(75%) 결과를 합산해 선정된다. 출범 시즌 첫 MVP는 한국시간 7월 12일(목) 시작될 오버워치 리그 플레이오프 첫째 날 발표될 예정이다.

오늘 시작될 MVP 투표에 참여를 원하는 팬들은 리그 공식 트위터 계정에 접속, 본인이 응원하는 선수의 배틀태그 또는 이름을 #OWLMVP와 함께 트윗하면 된다. 팬 투표 결과는 OverwatchLeague.com을 통해 매일 확인 가능하다.

오버워치 리그 첫 MVP 선정은 오버워치 리그 후원사인 글로벌 이동통신 기업 T-모바일(T-Mobile)의 제공으로 진행된다.

오버워치 리그 첫 MVP 선정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OverwatchLeague.com/MVP에서 확인 가능하며, 오버워치 리그 트위치 공식 페이지를 통해서는 최고 수준의 플레이 중계와 영상을 만끽할 수 있다.

지난 1월 공식 출범한 오버워치 리그는 예상을 뛰어넘는 경기 결과와 리그를 보다 잘 즐길 수 있는 신규 시스템 도입 및 HP와 Intel등의 후원 등을 토대로 성공적인 첫 시즌을 보내고 있다는 평가다. 한국시간 내일 26일(목) 스테이지 3의 4주차 경기가 이어진다.

오버워치 리그에 관한 추가 정보는 OverwatchLeague.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자료 제공 : 블리자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