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 LA 블리자드 아레나에서 열린 오버워치 리그 스테이지4 둘째 주 3일 차 3경기, 샌프란시스코 쇼크와 휴스턴 아웃로즈의 대결에서 샌프란시스코 쇼크가 4:0으로 압도적인 승리를 거뒀다. 특히, '아키텍트'의 겐지는 매 궁극기마다 멀티 킬을 만들어내면서 팀의 승리에 크게 공헌했다.

블리자드 월드에서 1세트가 시작됐다. '제이크' 브리기테를 제대로 물면서 열린 한타서 샌프란시스코 쇼크가 대승을 거두면서 화물 운송을 시작했다. 휴스턴 아웃로즈가 끝까지 수비에 힘쓰긴 했지만, 한 수 위 실력을 보여준 한 샌프란시스코 쇼크가 3점을 획득했다. 공수가 바뀌었다. 엄청난 속도로 궁극기 게이지를 채워대는 '시나트라'의 정크랫과 함께 샌프란시스코 쇼크가 단 1점만을 허용하면서 1세트를 선취했다.

호라이즌 달 기지에서 펼쳐진 2세트. 선공에 나선 샌프란시스코 쇼크. '린저' 위도우메이커의 저격에 한명을 잃고 시작한 한타에서 '아키텍트'의 겐지가 멀티 킬을 터트리며 대승을 이끌었다. 덕분에 A거점을 순식간에 밀어낸 샌프란시스코 쇼크는 거듭된 시도 끝에 B거점마저 가져오면서 2점을 확보했다. 공수가 전환됐다. 샌프란 시스코 쇼크가 호수비를 펼치며 좀처럼 거점을 내주지 않았고, 결국 라운드 스코어 2:0으로 2세트도 승리를 거뒀다.

3세트 전장은 오아시스였다. 첫 전투에서 대승한 샌프란시스코 쇼크가 거점을 선점했다. 일방적인 전투 구도에 점령 수치는 99%까지 쉽게 올랐다. 휴스턴 아웃로즈도 추가 시간 전투에서 턴을 한 번 넘겨 받긴 했지만, 바로 다음 전투를 대승한 샌프란시스코 쇼크가 1라운드를 승리했다. 2라운드 역시 샌프란시스코 쇼크가 먼저 포인트를 올리기 시작했고, 무난하게 100%를 쌓으면서 2라운드마저 승리, 3세트를 승리했다.

마지막 4세트는 도라도에서 진행됐다. 휴스턴 아웃로즈의 호수비에 샌프란시스코 쇼크의 화물이 좀처럼 전진하지 못했다. 딜러진의 궁 대박이 터지며 가까스로 첫 경유지를 돌파한 샌프란시스코 쇼크는 엄청나게 단단한 모습을 보여준 '슈퍼'의 윈스턴을 앞세워 2점까지 확보했다. 결국 뚝심있게 전진한 샌프란시스코 쇼크가 도착지에 화물을 밀어넣었다. 이어진 수비 턴에서 매 전투마다 승리하며 완막에 성공한 샌프란시스코 쇼크는 4세트마저 승리로 마무리했다.


오버워치 리그 시즌1 스테이지4 첫째 주 3일 차 3경기

3경기 샌프란시스코 쇼크 4 vs 휴스턴 아웃로즈
1세트 샌프란시스코 쇼크 승 vs 패 휴스턴 아웃로즈 - 블리자드 월드
2세트 샌프란시스코 쇼크 승 vs 패 휴스턴 아웃로즈 - 호라이즌 달 기지
3세트 샌프란시스코 쇼크 승 vs 패 휴스턴 아웃로즈 - 오아시스
4세트 샌프란시스코 쇼크 승 vs 패 휴스턴 아웃로즈 - 도라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