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치치코코


지난 4월 22일 안드로이드와 ios 버전을 글로벌 전역에 동시 출시한 ‘너도 찾아봐! 바다동물’은 키즈 앱을 개발하는 치치코코(chichikoko)가 새롭게 선보인 어린이용 숨은 그림 찾기 게임이다.

‘너도 찾아봐! 바다동물’은 두 아이가 잠수함을 타고 바닷속을 여행하며 숨어있는 바다 친구들을 찾아내고 카드를 모아가는 어린이용 어드벤처 게임이다. 각 스테이지는 바다의 환경과 깊이에 따라 분류되고 살고 있는 바다동물들도 환경에 따라 각각 다르다.

다양한 생물들을 찾으면 바다에 대해 더 알 수 있는 바다 카드와 바다 점수를 얻을 수 있다. 빠르게 움직이는 바다동물들을 집중해서 잘 찾아내고 커다란 바위나 해초 뒤에 숨어있는 친구들도 모두 찾아내서 터치해야만 높은 바다 점수를 얻을 수 있다.

살아있는 화석 ‘실라칸스’를 비롯해 무시무시한 이빨을 가진 ‘백상아리’와 지구상에서 가장 커다란 ‘흰 수염 고래’ 화려한 열대 물고기들, 바다에서 살아가는 귀엽고 아기자기한 수십가지 바다 생물들도 만날 수 있다.

▲ 스테이지가 끝날 때마다 획득하는 바다 카드

절반 이상을 찾아서 스테이지를 통과해야만 바다 카드를 획득할 수 있다. 바다 카드는 이후 나올 퀴즈를 풀기 위한 중요한 힌트가 되니 유심히 살펴봐야 한다.

▲ 바다퀴즈를 풀면 더 많은 바다 점수를 얻을 수 있다.

기회는 총 2번이 주어지며. 한 번에 푼다면 가장 높은 점수를 얻을 수 있다.

▲ 오른쪽에 있는 아이콘을 누르면 이름과 힌트를 얻을 수 있다.

치치코코 김선미 대표는 엄마 아빠가 아이에게 좋은 영향을 주는 교육용 게임을 만든다는 목표를 가지고 ‘너도 찾아봐! 바다동물’을 제작하였다고 말했다. 그것을 위해 그림책 같은 편안한 그래픽과 기분 좋은 음악에 많은 노력을 기울였고 아이들에게 좋은 영향을 끼칠 수 있게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치치코코 공식 홈페이지’ 또는 ‘각 마켓’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