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는 원핑거 카드 액션 배틀 ‘드래곤 볼 레전즈’를 오늘(1일)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

오늘 한국과 일본에 동시 정식 론칭된 ‘드래곤 볼 레전즈’는 드래곤 볼 IP의 두번째 모바일 게임으로 카드 게임의 전략과 함께 한 손가락만으로 드래곤 볼의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는 원 핑거 카드 액션 배틀 게임이다.

‘드래곤 볼 레전즈’는 지난 3월 말부터 시작된 사전예약에서 450만명의 사전예약자를 기록했다. 이에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에서는 유저들의 높은 호응에 대한 감사의 뜻으로 사전 예약자 전원에게 지급하기로 한 ‘시간의 결정 2,000개’와 손오공, 프리저(1차 형태), 손오공의 거북선류 도복(오) 의상 아이템 외에 450개의 ‘시간의 결정’을 추가해 총 2,450개(뽑기 24번 가능)의 시간의 결정을 지급하기로 했다.

이와 함께 ‘드래곤 볼 레전즈’ 출시를 기념 풍성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먼저 ‘초심자 로그인 보너스’로 기간 중 7일간 로그인만 하면 최대 1,000개의 ‘시간의 결정을 획득할 수 있고, 이외에도 ‘드래곤 볼 레전즈’의 공식 카페에서는 출시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드래곤 볼 레전즈’의 다운로드는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가능하며, ‘드래곤 볼 레전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