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Method)가 한 수위의 운영으로 LM(Luna Meow)에게 깔끔한 2:0 승리를 거뒀다.

MET는 크로미를 활용해 LM의 발라-아우리엘 조합을 압도했다. 순간적인 폭딜로 발라를 제압하면서 초반부를 주도했다. MET 데커드케인의 CC에 이어 '스왐피'의 겐지가 질풍참과 용검으로 3킬을 휩쓰는 장면이 나오면서 레벨에서도 앞서갔다. 크로미의 포킹에 이어 겐지의 질풍참이 들어가면서 LM은 저항하지 못하고 뒤로 물러설 수 밖에 없었다. 제단을 모두 선점한 메소드가 깔끔하게 1세트를 선취하는 데 성공했다.

저주받은 골짜기에서 2세트, LM이 초반 상대 투사 캠프를 빼앗는 등 과감한 공격으로 임했다. 하지만 공물이 나왔을 때 킬을 내주면서 흐름이 끊기고 말았다. 탑과 봇에서 교전이 이뤄졌지만, 모두 MET가 이득을 챙기는 그림이 나왔다. 깊이 들어온 LM의 겐지가 가로쉬에 끌려죽으면서 MET가 우두머리까지 챙길 여유가 생겼다.

네 번째 공물이 나온 상황. MET가 질풍참이 끊긴 겐지를 잡고 저주를 활성화했다. 공성에서 MET가 큰 이득을 챙겼지만, LM이 깊이 들어온 상대를 끊어내면서 레벨 격차는 좁혔다. 하지만 12레벨 전투에서 같은 장면이 나오고 말았다. 이번에도 선 진입한 겐지가 끊기는 장면이 나오고 말았다. 희망이 없다고 생각한 LM이 물고 늘어졌지만, MET가 다시 한번 겐지를 쫓아내고 5:4 싸움을 압도했다.

우두머리 앞 교전에서 대승을 거둔 MET는 우두머리와 함께 봇으로 진격했다. CC 연계로 상대를 차례로 격파한 MET가 겐지-소냐-무라딘을 차례로 제압하고 승리를 거뒀다.


2018 HGC 미드 시즌 난투 조별 예선 2일 차 경기 결과

2경기 MET 2 VS 0 LM
1세트 MET 승 VS 패 LM - 파멸의 탑
2세트 MET 승 VS 패 LM - 저주받은 골짜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