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퀘어에닉스가 마이크로소프트 Xbox E3 브리핑에서 공개한 신작 '쉐도우 오브 더 툼 레이더'의 인게임 스크린샷을 12일 공개했다. 이 작품은 수 많은 상을 수상했던 '툼 레이더'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개발에는 스퀘어 에닉스, 에이도스-몬트리얼, 크리스탈 다이나믹스가 함께 참여했다.

'쉐도우 오브 더 툼 레이더’에서 주인공 라라는 그녀 인생 중 가장 힘든 시기에 맞닥뜨린 잔혹한 환경의 정글을 무대로 온갖 어려움들을 극복하고 살아남아야 한다. 마야의 파멸로부터 세상을 구하기 위해 발버둥치며, 그녀가 되고자 하는 툼 레이더가 되어 가는 모습을 체험할 수 있다.

스크린샷에는 실감나는 마야의 정글 환경과 쏟아지는 비, 처참하게 불타오르는 마을, 원인을 알 수 없는 홍수로부터 살아남으려는 라라를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유적을 탐사하는 라라의 모습에서 고대의 비밀이 신비롭게 감돈다. 시리즈 최신작 '쉐도우 오브 더 툼 레이더'는 오는 9월 14일 Xbox One, PS4, PC(스팀)로 발매 예정이다.








6월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미국 LA 컨벤션센터에서 E3가 진행됩니다.박태학, 박광석, 김수진 기자가 현지에서 인터뷰, 체험기, 포토 등 따끈한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 인벤 E3 뉴스센터: https://goo.gl/gkLqS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