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 진행된 2018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글로벌 챔피언십 코리아 페이즈2 파트2 11일 차 2경기 미라클과 글럭의 대결 결과, 미라클이 3:0 승리를 거뒀다. 최근 무서운 기세를 보여주고 있는 미라클은 완벽한 공수 밸런스로 글럭을 압도했다.

불지옥 신단에서 1세트가 진행됐다. 미라클이 캘타스와 레이너 중심으로 조합을 꾸렸다. 미라클은 초반부터 픽의 이유를 제대로 보여줬다. 미라클이 라인전에서 단단하게 버티며 강한 타이밍을 빠르게 맞이했다. 잘 성장한 캘타스와 레이너가 폭발적인 딜을 넣으면서 미라클이 승기를 완벽하게 잡았다. 마지막 한타에서 캘타스의 불기둥 앞에 글럭의 딜러들이 녹아내렸다. 조합의 강점을 제대로 살린 미라클이 선취점을 올렸다.

이어진 2세트는 파멸의 탑에서 펼쳐졌다. 글럭이 바리안과 화제의 영웅인 티란데를 꺼냈다. 초반 교전에서 글럭의 스킬 연계가 제대로 적중하지 않으면서 미라클이 주도권을 잡았다. 미라클은 주도권을 놓치지 않고 오브젝트를 독식하며 스노우볼을 굴렸다. '블루비틀'의 화이트메인이 적재적소에 힐을 넣으면서 미라클이 중반 한타에서 압승을 거뒀다. 결국, 마지막 우두머리를 여유롭게 처치한 미라클이 2:0 매치포인트를 만들었다.

영원의 전쟁터에서 펼쳐진 3세트, 미라클은 티란데와 쓰랄 중심의 조합을 꾸렸고, 글럭은 알라라크 중심으로 조합을 구성했다. 초반 바텀 교전에서 미라클이 완벽한 CC 연계를 통해 킬 포인트를 따냈다. 이어진 미드 전투에서 카라짐이 허무하게 끊기면서 주도권이 미라클에게 넘어갔다. 7분경 미라클의 리밍으로 한조를 끊은 뒤 불멸자까지 확보하며 승기를 완벽하게 잡았다. 파괴적인 경기력을 선보인 미라클이 3:0으로 경기를 마무리 지었다.


2018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글로벌 챔피언십 코리아 페이즈2 파트2 11일 차 2경기 결과

미라클 3 vs 0 글럭
1세트 미라클 승 vs 패 글럭 - 불지옥 신단
2세트 미라클 승 vs 패 글럭 - 파멸의 탑
3세트 미라클 승 vs 패 글럭 - 영원의 전쟁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