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NHN엔터테인먼트 ]


NHN스타피쉬(대표 김남형)가 서비스 하는 '모바일 한게임 신맞고'가 추석 연휴를 맞아 ‘김준현’ 이모티콘과 아바타, 보이스를 추가하고 ‘김준현’과 함께 하는 파격 이벤트를 시작했다.

이번 이벤트는 김준현 이모티콘과 아바타, 보이스와 함께 ‘신맞고의 치는 맛’을 즐기며 게임을 플레이 하는 것 만으로, 자연스레 풍성한 선물을 가져갈 수 있도록 구성됐다.

우선 추석 연휴인 22일부터 26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6억 냥을 지급한다. 1만원 상당의 게임재화를 모든 이용자에게 지급하는 통 큰 이벤트다.

추첨을 통해 LG 스타일러, 필립스 에어프라이어, 휴롬 착즙기 등 다양한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시작했다. 10월 7일까지 게임 진행 중 일정 확률로 ‘달조각’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7 조각을 모아 보름달을 만들면 게임재화로 교환하거나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게임재화는 최소 30만 냥부터 최대 10억 냥까지 교환 가능하다.

또, 9월 중 '모바일 한게임 신맞고'에 접속만 해도 김준현 아바타를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모바일 한게임 신맞고'는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 후, '페이코(PAYCO)' ID를 사용해 간편하게 플레이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