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아이키네마


실시간 전신 바디 솔빙 애니메이션 기술 분야의 세계적 선도자, IKINEMA(아이키네마)가 부산에서 열리는 지스타 (G-Star) 2018에서의 3년째 출석을 발표했다. 아이키네마는 라이브 데모 및 1:1 미팅을 위해 게임 개발자들을 그들의 B2B 부스로 초대할 예정이다.

쇼 가운데는 IKINEMA  RunTime (런타임), 최고의 게임 스튜디오들이 통합하여 고충실도의 유동적인 애니메이션을 얻고, 지능형 워크플로우를 통해 팀에게 힘을 실어 주며, 개발 시간을 단축하여 오늘날 현대적인 플레이어들이 요구하는 더 높은 게임 참여 시간을 제공한다. 고객사로는 Avalanche Studios, Insomniac Games, NCSoft Corporation, NetEase Network, Softstart Entertainment Inc., Tango Studios, 및 343 Industries 등이 있다. 

매해 열리는 명망있는 TIGA Games Industry Awards 2018에, 올해 11월에 가장 좋은 엔진, 툴 그리고 기술 범주에 최종 후보자 명단에 올라가기도 했다.

지스타 기간 동안, 게임 스튜디오 및 퍼블리셔들은 최신 개발 및 기술, 그리고 최적화 된 통합을 보장하는 도구 개선을 들어내는 필수적인 워크샵을 포함한 라이브 런타임 데모 시연에 참여할 수 있다. 런타임은 이제 언리얼 엔진, 유니티3D, 그리고 커스텀 엔진들을 포함하여 모두 지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