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Itrigirls studio


Itrigirls studio(소녀스튜디오)는 홍보모델 주지훈과 함께하는 모바일 3D무협액션 RPG '신명'이 출시 후 한달 만에 다운로드 수 50만건을 달성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신명'은 남/녀 두가지 캐릭터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기존 MMORPG 의 단순한 육성 콘텐츠 외에 코스튬, 명검, 탈것, 암기 등 방대하고 다양한 비주얼적인 요소를 가미해 보는 재미를 선사하는 무협액션 RPG 게임으로 이 외 결혼 시스템과 필드보스 쟁탈전을 포함한 협력전투 콘텐츠 등을 담아내 유저간의 커뮤니케이션을 강조하였다.

주지훈을 홍보모델로 선정한 무협액션 RPG '신명'은 구글플레이, 원스토어, IOS를 통해 출시 후 끊임없는 인기로 많은 다운로드를 획득해 출시 1개월만에 다운로드 수 50만 건을 달성했으며, 인기에 보답하기 위해 풍부한 신규서버 이벤트와 풍성한 보상으로 신규유저의 게임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신명'은 금주에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콘텐츠와 다양한 기능추가가 이루어질 예정이며, 유저들은 더욱 신선하고 짜릿한 게임플레이를 즐길 수 있게 된다. 이 외 리뉴얼된 일부 축전 이벤트로 준비되어 있으며, 보다 자세한 소식은 공식카페를 통해 접해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