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품컴퍼니


힐링게임 전문 제작사 품컴퍼니(대표 김덕근)에서 여덟 번째 신작으로 요가와 다이어트를 소재로 하는 게임 ‘요가미인’을 출시했다.

게임을 시작하면 정원에 주인공 캐릭터가 명상하는 자세로 앉아 있고, 그 위로 호흡 게이지가 들숨과 날숨에 맞춰서 주기적으로 반복해서 움직인다. 유저는 들숨과 날숨을 따라가면서 화면을 탭하면 된다.

탭을 하면서 획득한 재화로 레벨업을 하고, 일정한 레벨에 도달하면 30개의 요가 동작들이 순서대로 해금된다. 요가 동작은 간단한 미니게임 방식으로 플레이 된다.

요가로 획득한 재화는 정원이 성장하는데 사용되고, 정원에서는 차크라 모양의 꽃과 나무들이 자라면서 점차 풍성해진다. 정원이 성장하면 캐릭터의 외형도 날씬해지면서 성장한다.

탄생석에서 나오는 요정들은 주인공과 함께 성장하면서 그녀의 버킷리스트를 달성하는 조력자로 등장한다. 10종의 버킷리스트는 일정 조건을 달성해서 획득하게 되면 웹툰으로 볼 수 있고 앨범에 보관된다.

배경음에는 힐링을 테마로 하는 ASMR과 감정별 주제곡들이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어 유저는 자신에게 맞는 음악을 선택해서 들을 수 있다.

품컴퍼니 김대표는 “다이어트에 효과적인 요가 동작들을 배우면서, 어렵게 느껴지던 명상도 가볍고 즐겁게 체험할 수 있는 게임”이라면서, “요가와 명상을 게임으로 배우면서 지친 몸과 마음에 휴식과 힐링을 선물하고, 다이어트 간접 체험으로 인한 동기부여에도 도움이 될 수 있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힐링 다이어트 게임 요가미인은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