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조이시티


조이시티(각자대표 조성원, 박영호)는 자사 개발의 모바일 전쟁 시뮬레이션 게임, ‘건쉽배틀: 토탈워페어’에서 크리스마스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먼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건쉽배틀: 토탈워페어’의 전투기 3종 ‘미니 프라 모델’을 선물하는 ‘크리스마스 특별 이벤트’가 진행된다. 공식 페이스북의 친구를 맺은 후 댓글로 크리스마스 및 신년 맞이 인사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F-22 RAPTOR’, ‘F-14 TOMCAT’, ‘F-18 HORNET’ 중 원하는 프라 모델을 선물로 제공하며, 해당 이벤트는 30일까지 참여 가능하다.

또한, 공식 카페에서는 22일부터 6일간 ‘크리스마스 선물 투표 이벤트’가 펼쳐진다. 이번 이벤트는 ‘고급 영지 이동권’, ‘은광 생산량 증가 8시간’ 등 유저가 받고 싶은 게임 아이템을 투표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투표 종료 후 가장 많은 표를 획득한 1위 아이템을 모든 글로벌 유저에게 무료로 지급한다.

그 외 공식 카페를 통해 크리스마스 관련 노래나 크리스마스 추억 중 인상 깊었던 선물을 댓글로 남기는 모든 유저에게 ‘300골드’의 보상이 지급되며, 공식 카페에 방문만 해도 ‘아르마다 전리품 상자 3티어’를 포함하여 매일 다른 ‘크리스마스 특별 아이템 쿠폰’을 28일까지 제공한다.

지난 12일 글로벌 출시 된 ‘건쉽배틀: 토탈워페어’는 글로벌 성공작 ‘건쉽배틀’ IP를 활용한 ‘고퀄리티 실시간 전쟁 게임’이며, ‘항공모함’을 비롯해 육해공 유닛을 전략적으로 운용하는 재미를 선사한다. 수준 높은 그래픽 구현 및 섬세한 고증을 통한 무기들의 사실적 묘사로 현재 애플 앱스토어 평점 4.4를 기록하는 등 호평을 이어가고 있다.

‘건쉽배틀: 토탈워페어’의 크리스마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정보는 공식 페이스북과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게임을 다운로드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