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크 온라인 및 라그나로크 제로에, 다양한 회복 아이템과 의상 장비를 얻을 수 있는 '2019 신년 이벤트'가 시작되었다.

이벤트 기간 동안 필드와 던전에 몬스터 '나들이 문어'와 '나들이 문어 다리'가 등장한다. 해당 몬스터를 처치하면 '싱싱한 문어 다리'와 '직화 문어구이'를 얻을 수 있다. '싱싱한 문어 다리'는 HP와 SP를 소량 회복시켜주고, '직화 문어구이'는 10분간 LUK+10, ATK+20, MATK+20의 버프 효과를 제공한다.

기간 한정 장비를 만들 수 있는 일일 퀘스트도 함께 진행된다. 말랑도 축제 진행 요원으로부터 이벤트를 받을 수 있고, 말랑도 밖에서 '길 잃은 옥토피그'를 찾는 것을 시작으로 퀘스트가 진행된다. 이 퀘스트로 이벤트 장비 교환에 필요한 '옥토피그의 다리'와 HP및 SP를 채워주는 '나들이 돼시락', '도토리 초코볼' 획득이 가능하다.

일일 퀘스트를 6회 수행하면 라그나로크에서는 '의상 미트코인 투구'를, 라그나로크 제로에서는 '미트코인 투구'를 얻을 수 있다. 해당 아이템은 1월 16일까지만 사용할 수 있는 기간제 아이템으로, '곡식'의 회복력을 큰 폭으로 올려주고, 잡 레벨에 비례하여 ATK, MATK도 증가시켜준다.

해당 일일 퀘스트는 라그나로크에서는 '냥다래 열매', 라그나로크 제로에서는 '젤스타'로 초기화하여 반복 수행할 수 있다.

▲ 라그나로크, 라그나로크 제로에서 얻을 수 있는 이벤트 투구들



세 번째는 떡국을 만드는 이벤트다. 페이욘에서 시작할 수 있으며, 퀘스트를 받고 맵 곳곳에 등장하는 '나들이 문어의 다리'로부터 이벤트 진행에 필요한 재료를 얻을 수 있다. 퀘스트 보상으로 HP와 SP를 큰 폭으로 채워는 '문어 떡국'이나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복주머니' 등을 얻을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1월 16일 점검 전까지 진행되며, 이벤트로 얻은 장비 및 소모품은 이벤트 종료와 함께 일괄 삭제된다.

▲ 퀘스트 재료는 필드에 등장하는 몬스터를 처치하면 얻을 수 있다

▲ 아이템들은 이벤트가 끝나면 사라지니, 아끼지말고 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