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위드피알 ]
글로벌 게임기업 ㈜그라비티는 지난 19일(토) 인도네시아에서 ‘라그나로크 온라인’ 서비스 15주년 기념 행사 및 조인트벤처 상반기 설립 안내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금일 밝혔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그라비티 ‘기타무라 요시노리’ COO가 참석해 인도네시아에서의 ‘라그나로크 온라인’ 서비스 15주년을 축하하며 유저들에게 감사인사를 전하고 추후 사업 방향에 대해 설명했다.
특히 이날 행사에서는 인도네시아 최대 퍼블리셔 ‘리토(LYTO)’와 조인트벤처 합작을 최초로 공개했으며, 올 상반기 ‘그라비티 게임 링크’의 출범을 알렸다.
‘그라비티 게임 링크’는 인도네시아 지역의 ‘라그나로크 온라인’ 서비스 및 향후 론칭 될 라그나로크 IP 서비스를 담당하는 것은 물론, 타사 게임 운영 등 다양한 사업을 전개해 인도네시아 최고 퍼블리셔로의 입지를 구축해 나갈 계획이다.
아울러 현지 이용자들과 함께 라그나로크 15주년 기념 케이크 커팅식, 코스튬 플레이, 추첨 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진행해 호응을 얻었다.
‘그라비티 게임 링크’를 총괄 예정인 ‘그라비티 인터렉티브’ 최성욱 이사는 “‘라그나로크 온라인’이 인도네시아에서 많은 사랑을 받으며 벌써 15주년을 맞이해 감회가 새롭다”며 “인도네시아는 동남아시아 지역에서 영향력 있는 시장인만큼 ’그라비티 게임 링크’도 인도네시아를 전초기지로 삼아 아시아 최고 퍼블리셔로 성장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그라비티’는 인도네시아에 2003년 ‘라그나로크 온라인’, 2013년 ‘라그나로크 온라인2’, 2016년 ‘라그나로크 클리커’, 2017년 ‘라그나로크: 포링의 역습’, 2018년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 등을 출시한 바 있다.
이 밖에 그라비티는 이번 행사에서 향후 인도네시아에 서비스 예정인 ‘라그나로크 월드’, ‘라그나로크 온라인 제로’ 등의 게임 소개를 진행했다.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플레임-울프 출전' 와일드 리프트 첫 이벤트 대회, .. [6] | 김병호 (Haao@inven.co.kr) | 10-20 |
▶ [리뷰] 재미는 과연? 모바일 협곡 '와일드 리프트' [41] | 강승진 (Looa@inven.co.kr) | 10-20 |
▶ [뉴스] 기기 하나로 농장 동시 경영, '스타듀 밸리' 화면분할.. [5]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9 |
▶ [뉴스] 마켓인벤, 명일방주 공식 굿즈 인기리에 판매 중 [2] | 전세윤 (Noneh@inven.co.kr) | 10-19 |
▶ [뉴스] 소녀전선2는 엑스컴 스타일? 미카팀, 신작 4종 정보 공.. [39]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9 |
▶ [뉴스] LOL 모바일 '와일드 리프트' 10월 28일 OBT 실시 [26] | 강민우 (Roootz@inven.co.kr) | 10-17 |
▶ [인터뷰] 오영파 대표 "중국 게임, 더는 무시할 수 없게 됐다" [89] | 박광석 (Robiin@inven.co.kr) | 10-16 |
▶ [뉴스] 출시 전부터 '시끌시끌' [11] | 김수진 (Eonn@inven.co.kr) | 10-16 |
▶ [뉴스] 콘솔 없이도 콘솔 게임을! '엑스클라우드' [9] | 윤홍만 (Nowl@inven.co.kr) | 10-15 |
▶ [인터뷰] 동방불패 모바일, "원작의 강호를 새로운 느낌으로 담.. [7]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3 |
▶ [뉴스] 원신, 1.1 버전 업데이트는 '11월 11일'에 진행된다 [57] | 전세윤 (Noneh@inven.co.kr) | 10-12 |
▶ [뉴스] 라인게임즈, 위메이드와 차기작 '이카루스 이터널' 만.. [14] | 이두현 (Biit@inven.co.kr) | 10-12 |
▶ [뉴스] 미리보는 '지스타2020', 9일 라이브 방송으로 포문 연.. [9] | 강승진 (Looa@inven.co.kr) | 10-09 |
▶ [뉴스] 게임위, '아이들 프린세스' 직권등급재분류로 ‘청불’.. [44] | 강민우 (Roootz@inven.co.kr) | 10-08 |
▶ [뉴스] '원신', 글로벌 출시 일주일 만에 691억 원 벌었다 [187] | 윤홍만 (Nowl@inven.co.kr) | 10-08 |